▲ 그룹 펜타곤. 제공ㅣ큐브엔터테인먼트

[스포티비뉴스=강효진 기자] 그룹 펜타곤이 첫 정규앨범 타이틀곡 'Dr. 베베' 뮤직비디오를 음원 발매에 앞서 12일 0시에 선공개한다.

11일 스포티비뉴스 취재에 따르면 펜타곤은 12일 0시, 첫 번째 정규앨범 '유니버스 : 더 블랙 홀'의 타이틀곡 'Dr. 베베' 뮤직비디오를 선공개한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음원 발매 시점인 12일 오후 6시에 함께 공개될 예정이었으나, 폭발적인 티저 반응에 발 맞춰 18시간 앞당겨 선보이게 된 것으로 알려졌다.

펜타곤은 이번 앨범에서 지금까지의 청량하고 재기발랄했던 매력과는 다른 강렬한 군무와 퍼포먼스를 준비했다. 대인원 그룹의 장점을 활용, 놀랄만한 볼거리가 가득한 무대로 팬들을 맞을 준비 중이다.

타이틀곡 'Dr. 베베'는 힙합 리듬을 기반으로 한 일렉트로닉 장르의 곡으로, 누구나 사랑에 빠지고 이별하고 상처받고 미쳐가고 다시 사랑하며 반복되는 '사랑의 굴레'에 대한 이야기를 담았다. '빛나리', '에너제틱' 등을 만든 펜타곤 리더 후이가 이번에도 작업에 참여했다.

펜타곤의 첫 정규앨범 '유니버스 : 더 블랙 홀'은 1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타이틀곡 'Dr. 베베' 뮤직비디오는 18시간 앞선 12일 0시 펜타곤 공식 유튜브에서 만나볼 수 있다.

스포티비뉴스=강효진 기자 bestest@spotvnews.co.kr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