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티비뉴스=고봉준 기자] 키움 히어로즈(대표이사 하송)가 20일 오후 2시부터 3월 13일까지 2020시즌 어린이 회원을 모집한다.

모집 대상은 초등학생 이하 어린이이며, 가입비는 8만 원이다.

2020시즌 어린이 회원에게는 원정 유니폼을 비롯해 올 시즌 응원 머플러, 영웅망토, 응원 깃발, 회원카드, 회원패치 등 푸짐한 선물을 제공한다.

각종 선수단 기념 배지를 달 수 있는 에코백도 증정한다. 구단은 올 시즌 홈경기 동안 약 10여 차례 선수단 기념 배지를 배부할 계획이다. 모든 배지를 수집한 어린이 회원에게는 추가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어린이 회원은 고척스카이돔 외야일반석을 비롯해 타 구장 비지정석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주중 버건디석 1인 할인권 12매도 지급된다. 성인은 9천원 할인된 6천원, 어린이는 3천원 할인된 4천원에 입장권을 구매할 수 있다.

또, 주중 홈경기 시 구장 내 히어로즈 샵을 이용하면 10% 할인 혜택도 받는다.

키움은 어린이 회원 보호자를 대상으로 ‘큠린이 가족 패스권’을 새롭게 선보인다. 큠린이 가족 패스권은 어린이 회원 보호자에게 한해 1인 30만 원, 2인 40만 원으로 판매되며 올 시즌 내 외야 일반석을 어린이회원과 함께 이용할 수 있다.

구단 관계자는 “어린이 회원을 통해 어린이의 야구 관심이 높아지길 바란다. 온 가족이 고척스카이돔에서 뜻 깊은 추억을 많이 쌓았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스포티비뉴스=고봉준 기자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