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개연애 중인 레인보우 지숙과 이두희. 출처ㅣMBC '부러우면 지는거다' 티저영상

[스포티비뉴스=최영선 기자]레인보우 지숙이 공개 연애중인 프로그래머 이두희와 연애 리얼리티 MBC '부러우면 지는거다'에 출연한다. 이에 연애 리얼리티 출연을 놓고 지숙을 걱정하는 팬들을 위해 글을 남겼다.

지숙은 1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우리 레인너스(팬클럽 이름) 걱정 안 되게 바르고 좋은 기운 가득 안고 촬영에 임하겠다"며 글을 남겼다. 

이어 "잘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다독여주시고 격려해주시는 여러분들의 진심 어린 응원에 저 정말 감동했다"며 "건강한 마음가짐으로 노력하겠다"고 다짐을 전했다.

▲ 레인보우 지숙(왼쪽)과 해커 이두희. 제공ㅣMBC '부러우면 지는거다'

이는 실제 연예인 커플들의 리얼한 러브 스토리와 일상을 보여주는 MBC '부러우면 지는거다'에 지숙이 이두희와 출연하기 때문이다. 

지난 17일 티저 영상을 통해 공개된 지숙과 이두희는 스킨십을 가감 없이 보여줬고, 특히 지숙은 "아이돌은 항상 남자친구가 있어도 없고. 없으면 더 없는 사람들"이라며 현실 연애의 어려움을 전하는가 하면 "아 모르겠어요. 이뻐요. 새로운 세계가 열린 것 같아요"라며 사랑에 흠뻑 빠진 소녀의 목소리를 들려준 바 있다.

이를 본 팬들은 연애 과정을 방송에 노출시키는 지숙을 걱정했고, 이에 지숙은 진심 어린 글로 응답했다. 지숙과 이두희가 출연하는 '부러우면 지는거다'는 3월부터 방송된다.

아래는 지숙 글 전문이다.

우리 레인너스 걱정 안 되게 바르고 좋은 기운 가득 안고 촬영에 임할게요! 잘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다독여주시고 격려해주시는 여러분들의 진심 어린 응원에 저 정말 감동했어요. 고마운 여러분들께 앞으로 더 자랑스러운 초록이가 될 수 있도록 건강한 마음가짐으로 노력해나갈게요. 항상 고마워요. 이 마음 잊지 않고 일상에서 또 다른 즐거움 예쁘게 담아 꼭 선물할게요.

스포티비뉴스=최영선 기자 young77@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