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이돌 쿠킹클래스'에 출연하는 H&D 남도현-이한결(왼쪽부터). 제공| STAR K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H&D 이한결-남도현의 요리 실력이 공개된다.

이한결-남도현이 디지털미디어 스타케이(STAR K) '아이돌 쿠킹클래스'에 출연해 'H&D표' 김밥, 떡볶이 만들기에 도전한다.

이한결과 남도현은 각각 떡볶이, 김밥 담당을 맡았다. 다양한 김밥 재료를 맞이한 남도현은 "보기에는 어려울 것 같지 않다"고 자신감을 보인다. 그러나 본격적으로 김밥을 만들기에 앞서, 앞치마 매기부터 어려움을 겪는 남도현의 귀여운 모습이 공개될 예정이다.

H&D의 공식 요리사 이한결은 "제일 잘 하는 요리는 라면"이라고 말한다. 특히 이한결은 인생 첫 김밥에 도전하는 남도현의 행동 하나하나마다 "정말 잘 한다", "진짜 잘했다"고 특급 칭찬을 쏟아내 두 사람의 완벽 케미스트리를 자랑했다.

▲ '아이돌 쿠킹클래스'에 출연하는 H&D 이한결-남도현(왼쪽부터). 제공| STAR K

이날 두 사람은 김밥, 떡볶이 재료 획득을 위해 다양한 미션에도 도전한다. 이번 미션에서 남도현은 팬들을 불타오르게 했던 자신만의 깜찍한 '빨간맛' 춤을 다시 공개한다. 또한 이한결이 빠진 라면, 남도현이 얼굴을 찌푸린 음식 재료 등 TMI 음식 취향도 대방출될 예정이라 기대가 커진다.

H&D 이한결-남도현은 최근 '오늘보다 더 나은 내일'을 깜짝 발표하고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두 사람이 좌충우돌 요리에 도전하는 '아이돌 쿠킹클래스'는 20일 오후 8시 스타케이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아이돌 쿠킹클래스'는 아이돌들의 '해피 키친'을 만날 수 있는 스타케이의 오리지널 콘텐츠다. 이한결-남도현 편에 이어 로켓펀치, 펜타곤 편이 이어질 예정이다.

장진리 기자 mari@spotvnews.co.kr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