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스틱루키즈. 출처ㅣ미스틱루키즈 SNS

[스포티비뉴스=강효진 기자] 미스틱스토리가 준비 중인 신인 걸그룹 후보가 될 연습생 7인을 공개했다. 이미 얼굴을 알린 멤버들이 많은 만큼 데뷔 윤곽이 잡힌 새 걸그룹에 많은 관심이 쏠렸다.

미스틱스토리는 19일 미스틱루키즈 공식 SNS를 통해 연습생 7인의 프로필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멤버는 2000년생 김수현, 2001년생 김하람, 2005년 김시윤, 2002년생 후쿠토미 츠키, 1999년생 이수민, 1999년생 문수아, 1996년생 다케유치 미유다. 이들 중 대부분은 방송을 통해 얼굴을 비춘 바 있어 K팝 팬들에게는 친숙한 라인업이다.

먼저 김수현은 엠넷 '프로듀스101'과 JTBC '믹스나인'에 미스틱 소속으로 출연한 바 있다. 더불어 웹드라마 '에이틴'의 여보람 역으로 10대들에게 높은 인지도를 가지고 있다.

이수민 역시 '프로듀스101'과 '믹스나인'을 통해 얼굴을 알린 멤버다. 또한 SBS 'K팝스타'에도 출연해 연습생 중 인지도가 높다. 페이브엔터테인먼트를 거쳐 미스틱스토리에 자리잡게 된 만큼 이수민의 데뷔를 염원하는 팬들이 많다.

또한 문수아는 약 10년 가까이 연습생 경력을 쌓은 유명 YG 연습생으로 잘 알려져 있다. 엠넷 '언프리티 랩스타2'에도 출연한 바 있으며, 그룹 아스트로 멤버 문빈의 여동생으로도 잘 알려져 있다.

다케유치 미유는 '프로듀스48'을 통해 국내에 얼굴을 알린 스타로, 최근에는 월간 윤종신을 통해 싱글 '내 타입'을 발매하기도 했다.

데뷔 인원에 가까운 7명이 공개됐지만, 미스틱 차기 걸그룹 멤버 수는 미정이다. 7명 외에는 연습생 추가 공개 계획도 아직은 없는 것으로 알려졌다. 다만 이들의 공식 프로필과 함께 미스틱표 걸그룹의 윤곽이 조금씩 드러난 가운데, 이르면 연내 데뷔 가능성도 조심스럽게 기대해볼 수 있게 됐다.

이와 관련 소속사 미스틱스토리 측 관계자는 20일 스포티비뉴스에 "미스틱루키즈에 공개된 7명은 현재 데뷔를 목표로 준비 중인 연습생들이며, 걸그룹 관련 멤버 수 등 아직 구체적으로 정해진건 없다"며 "계정을 통해 루키즈들의 다양한 모습을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여러 걸그룹을 프로듀싱한 노하우를 가진 인력이 있는 만큼, 미스틱스토리에서 처음으로 내놓는 새 걸그룹이 어떤 모습으로 탄생할지 주목된다.

스포티비뉴스=강효진 기자 bestest@spotvnews.co.kr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