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MOM’ 아놀드, “가능한 모든 경기 승리하고 싶다”

박주성 기자 jspark@spotvnews.co.kr 2020년 02월 25일 화요일

▲ 아놀드 ⓒ리버풀

[스포티비뉴스=박주성 기자] 최우수 선수(MOM)로 선정된 알렉산더 아놀드(리버풀)가 승리 소감을 전했다.

리버풀은 25일 오전 5(한국 시간) 영국 리버풀 안필드에서 열린 2019-20시즌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PL) 27라운드에서 웨스트햄 유나이티드에 3-2 승리를 거뒀다. 이로써 리버풀은 승점 79점으로 선두 질주를 이어갔다. 2위 맨체스터 시티와는 22점 차이다.

경기 후 아놀드는 영국 언론 스카이 스포츠를 통해 우리가 경기를 지배한 것처럼 보였지만 그게 축구다. 우리는 상대에게 2-3번의 기회를 줬다. 세트피스는 상대에게 최고의 득점 기회였다. 따라서 그걸 막아야 했다고 전했다.

이어 승리해서 기쁘다. 그것이 중요하다. 하지만 여전히 우리가 제대로 해야 할 것들이 많다. 팬들은 우리와 단단하게 있었고, 그들은 믿을 수 없었다. 특히 우리가 지고 있을 때 우리에게는 큰 도움이 됐다고 밝혔다.

계속해서 우리는 좋은 위치에 있지만 더 노력해야 한다. 우리가 무엇보다 자신감을 갖고 있고, 우리의 능력을 믿고 있다고 말하고 싶다. 모두가 가능한 모든 경기에서 승리하고 싶어하는 느낌이다. 우리는 가능한 모든 경기를 이기고 싶다고 말했다.

스포티비뉴스=박주성 기자

[스포티비뉴스가 여러분의 스포츠 현장 제보(jebo@spotvnews.co.kr)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