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포토S] '머슬녀' 류세비, 목욕 가운만 걸치고 아찔한 몸매 뽐내

네이버구독_201006 곽혜미 기자 khm@spotvnews.co.kr 2020년 03월 10일 화요일


[스포티비뉴스] 헬스앤피트니스 남성잡지 ‘맥스큐’ 3월호가 1,2월호에 이어 3월호까지 3개월 연속 품절을 기록했다. ‘머슬퀸’들의 포토카드를 특별부록으로 제공하며 선풍적인 인기를 끈 맥스큐는 예스24, 인터파크, 알라딘 등 주요 인터넷서점에서 3월호 구매 시 추첨을 통해 각 50명에게 류세비 ‘시크릿 B’ 디지털 화보집 1개월 무료 이용권을 제공해 화제다. 


지난해부터 남성잡지 맥스큐에서 새롭게 선보이고 있는 디지털 화보집 ‘시크릿 B’ 3호 류세비 편은 출간과 함께 주요 디지털 매거진 사이트에서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며 ‘올킬’을 기록 중이다. 맥스큐에서는 3월호 품절을 기념해 류세비 디지털 화보집 미공개컷을 공개하면서 다시 한번 남성 독자들을 ‘심쿵’하게 하고 있다.


류세비 디지털 화보집 ‘시크릿 B’의 테마는 “왓에버 류 원트”로 뜻하지 않은 악재를 극복하고 새롭게 컴백하는 류세비의 대체불가능한 매력을 극대화하는 데 주력했다. 단백질헬스보충제 전문 기업 스포맥스에서 발행하는 ‘맥스큐’ 최초로 연 2회 단독 표지모델로 낙점된 바 있는 류세비는 ‘완판녀’의 명성에 걸맞는 명품 몸매와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피트니스 여신의 컴백을 알렸다.


헬스앤피트니스 남성잡지 맥스큐 김근범 발행인은 “독자들의 열렬한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단백질헬스보충제 전문 기업 스포맥스 쇼핑몰에서 맥스큐 정기구독을 신청하면, 선착순 50명에 한해 류세비 화보집 1개월 무료 이용권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사진=맥스큐 제공)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