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우 문지윤. 제공|가족이엔티
[스포티비뉴스=김현록 기자]배우 문지윤이 급성패혈증으로 세상을 떠났다. 향년 36세.

소속사 가족이엔티 관계자에 따르면 문지윤은 18일 오후 8시56분 급성패혈증으로 숨졌다. 문지윤은 최근 인후염을 앓다 증상이 심해져 지난 16일 병원에 입원했으나 급성패혈증이 도져 의식을 잃고 사경을 헤메다 결국 회복하지 못한 채 눈을 감았다. 

관계자는 "건강했던 친구인데 갑작스러운 급성패혈증으로 떠났다"고 황망해 하며 "연기 열정이 강했다. 정말 연기만 생각했던 배우가 너무 일찍 떠났다"고 애통해 했다.

한편 소속사 측은 "유족 분들이 코로나19 감염 우려로 조문객 안전에 대한 걱정의 말씀을 하혔다"며 "고인의 애도를 부탁드리며 조화는 정중히 거절하셨다"고 밝혔다.

1984년 생으로 2002년 MBC 드라마 '로망스'로 데뷔한 고 문지윤은 그간 다수의 드라마와 영화를 통해 맛깔나는 연기를 펼치며 사랑받았다. 드라마 '현정아 사랑해' '스무살' '쾌걸춘향' '얼마나 좋길래' '일지매' '선덕여왕' '분홍립스틱' '빅' '메이퀸' '치즈인더트랩' '역도요정 김복주' '황금정원' , 영화 '생날선생' '나의 PS 파트너', '불한당:나쁜 놈들의 세상' '치즈인더트랩' 등에 출연했다.

고인의 빈소는 인제대학교 상계백병원 장례식장 3호실에 차려졌으며, 발인은 오는 20일이다. 조문은 19일 오전 11시부터 가능하다.

스포티비뉴스=김현록 기자 roky@spotvnews.co.kr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