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숙희네 미장원' 최송현이 불륜녀에게 따끔한 충고를 날렸다. 출처ㅣ스타티비

[스포티비뉴스=최영선 기자] 유부남과 아슬아슬한 사랑을 다룬 '숙희네 미장원'이 첫 회부터 안방을 뜨겁게 달궜다. 21일 방송된 STATV(스타티비) 첫 오리지널 프로그램 '숙희네 미장원'에서는 세심한 배려와 적극적인 애정 공세를 펼치는 유부남과의 위험한 사랑에 빠진 '숙희'의 사연이 그려졌다.

사연의 주인공 '숙희'는 와인 동호회에서 만나 호감을 가진 상대가 유부남이라는 사실에 밀어내려 노력했지만, 남자의 애정 공세에 이내 마음을 열었다. 관계가 발각된 이후에는 부인에게 이혼을 요구하는 그의 모습에 더욱 신뢰를 얻게 되고 사랑은 깊어져만 갔다. 그러나 행복도 잠시, 이미 그에겐 또 다른 여자를 있었던 것으로 밝혀져 충격을 준다.

불륜녀 낙인에 퇴사까지 하는 등 사랑을 위해 모든 것을 포기한 '숙희'이지만 계속되는 사랑 고백으로 마음을 정리하지 못하는 그녀의 행동에 세 MC는 답답함을 감추지 못했다.

사연에 대해 오정연은 "유부남이라는 것을 안 즉시 멀리했어야 했다"며 "사연 속 남자는 핑크빛 세상을 만들어 준 천사가 아닌 악마"라며 '사이다 돌직구'를 날렸다. 이에 최송현은 "남자친구가 본인에게 쏟는 경제력이 사랑이라고 착각해선 안 된다"며 '너야말로 내로남불'이라고 '숙희'를 향한 따끔한 충고를 전했다.

유일한 유부녀인 신아영은 결혼 후 새로운 사랑에 빠질 수 있냐는 질문에 "그렇다"고 답해 장내를 들썩이게 했다. 하지만 이내 사연의 주인공을 향해 "1초라도 빨리 도망쳐"라며, "본인을 먼저 사랑할 시간이 필요할 것 같다"고 현실 언니다운 진심 어린 조언을 건넸다.

이어진 2부 '오! 최신 아이템'에서는 '이너 뷰티'에 대한 최신 트렌드와 세 MC의 노하우가 공개됐다. 이날 방송에서는 국내 최초 남성 뷰티 쇼호스트인 이찬석이 게스트로 출연해 2030 여성들을 위한 최신 아이템들이 소개되었다.

'뭘 좀 아는 언니'들의 한 판 수다가 펼쳐지는 '숙희네 미장원'은 매주 토요일 오후 10시 STATV(스타티비)에서 방송된다. STATV(스타티비)는 KT olleh tv 124번, SK Btv 137번, LG U+tv 120번에서 만날 수 있고, 지역 케이블 플랫폼 채널 번호는 STATV 홈페이지(www.statv.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스포티비뉴스=최영선 기자 young77@spotvnews.co.kr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