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숙희네 미장원' 신아영 "프린세스 메이커나 하지…양아치" 성형강요 남친에 '분노'

김현록 기자 roky@spotvnews.co.kr 2020년 04월 02일 목요일

▲ 제공|STATV '숙희네 미장원'
[스포티비뉴스=김현록 기자]띠동갑 연상 남자친구에게 복수를 꿈꾸는 ‘숙희’의 사연은? 

4일 방송되는 STATV(스타티비) ‘숙희네 미장원’에서는 연인의 끈질긴 권유로 쌍꺼풀 수술을 감행한 이후 잔인한 이별을 당한 ‘숙희’의 이야기가 공개된다. 이 기막힌 사연에 오정연, 신아영, 최송현 세 MC 모두 분노를 참지 못했다.

열두 살의 나이 차이에도 불구, 남자의 열렬한 구애에 행복한 연애를 시작한 ‘숙희’는 TV에 나온 연예인을 보며 연신 예쁘다고 말하는 연인에 속이 상했다. “숙희가 더 예쁘지”라고 말하면서도 “성형수술도 탱탱할 때 하는게 좋지 않겠냐”며 끈질기게 수술을 권유하는 남친 때문에 결국 수술을 감행했지만 결과는 갑작스러운 이별 통보. 이후 남자와 친구들의 충격적인 뒷담화까지 밝혀져 세 언니들의 비난을 한 몸에 받았다.

▲ 제공|STATV '숙희네 미장원'
막내 MC이자 유일한 유부녀인 신아영은 ‘숙희’의 전 남자친구에게 거친 발언을 쏟아냈다. 여자친구를 입맛대로 바꾸려는 그에게 분노하며 “프린세스 메이커(공주 육성 시뮬레이션 게임)나 하지…그냥 양아치, 생 양아치다”라는 속 시원한 한마디를 남겼다. 여기에 섬뜩한 복수 계획을 밝히기까지 했다고.

오정연은 “남자친구의 기준에 자신을 맞추려한 숙희가 안타깝다”며 “지금 네 모습이 제일 예뻐”라고 따뜻한 조언을 건넸고, 돌직구 캐릭터로 입지를 굳힌 최송현은 “(예쁘게) 잘하는 병원을 데려가지 않은 게 가장 화나는 부분”이라고 말해 녹화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4일 오후 10시에 방송되는 ‘숙희네 미장원’의 2부 ‘오! 최신 아이템’에서는 패션, 속옷 분야 전문 쇼호스트 임세영이 출연해 사이즈 측정부터 체형별 추천 아이템까지 브래지어의 모든 것을 파헤친다. 

STATV(스타티비)는 KT 올레tv 124번, SK Btv 137번, LG U+tv 120번에서 만날 수 있으며, 시청 인증시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STATV(스타티비) 홈페이지에서 진행 중이다.

스포티비뉴스=김현록 기자 roky@spotvnews.co.kr

▲ 제공|STATV '숙희네 미장원'
▲ 제공|STATV '숙희네 미장원'


[스포티비뉴스가 여러분의 스포츠 현장 제보(jebo@spotvnews.co.kr)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