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대탈출' 정종연 PD "N번방 회원 루머, 경찰 수사 의뢰…책임 묻겠다"[전문]

장진리 기자 mari@spotvnews.co.kr 2020년 04월 02일 목요일

▲ 정종연 PD. 제공| tvN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대탈출' 정종연 PD가 N번방 회원이라는 루머에 법적 대응한다.

정종연 PD는 2일 "출처 없는 악의적인 내용 모두 사실이 아니다"라며 N번방 회원이라는 항간의 소문을 부인했다.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정종연 PD가 불법 성착취물을 공유, 유포하는 N번방을 사용한 회원이라는 확인되지 않은 소문이 퍼졌다. 일부 누리꾼은 포털사이트 지식인 게시물 캡처를 근거로, 텔레그램 탈퇴글을 올린 아이디와 정종연 PD의 아이디가 동일하다고 주장했다.

정종연 PD는 "현재 하나의 휴대전화만 사용중이며, 캡처로 공유되고 있는 이미지 속 이동통신사나 휴대폰 기종 등이 실제 사용하고 있는 부분과 다르다"고 설명했다.  

N번방 회원 루머 유포에 강경 대응하겠다는 정 PD는 "최초 유포자 및 악플러 모두에게 법적인 책임을 물을 예정이다. 현재 공식적으로 관할 마포서 사이버 수사대에 수사를 의뢰했고 관련한 증거를 수집하고 있으며, 허위사실 유포 명예훼손 등으로 고소장 제출을 준비 중"이라고 밝혔다. 

이어 "선처없이 강력 대응할 예정이다. 정확한 근거없이 개인을 비방하는 게시글의 작성이나 배포를 자제해주시길 바란다"고 경고했다.

다음은 정 PD의 공식입장 전문이다. 

출처 없는 악의적인 내용 모두 사실이 아니다. 현재 하나의 핸드폰만 사용중이며, 캡처로 공유되고 있는 이미지 속 이동통신사나 휴대폰 기종 등이 실제 사용하고 있는 부분과 다르다. 

최초 유포자 및 악플러 모두에게 법적인 책임을 물을 예정이다. 현재 공식적으로 관할 마포서 사이버 수사대에 수사를 의뢰했고 관련한 증거를 수집하고 있으며, 허위사실 유포 명예훼손 등으로 고소장 제출을 준비중이다. 선처없이 강력 대응할 예정이다. 정확한 근거없이 개인을 비방하는 게시글의 작성이나 배포를 자제해주시길 바란다.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mari@spotvnews.co.kr 

[스포티비뉴스가 여러분의 스포츠 현장 제보(jebo@spotvnews.co.kr)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