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은 초선성 윤학. ⓒ곽혜미 기자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그룹 초신성 출신의 가수 겸 연기자 윤학(정윤학, 37)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

3일 스포티비뉴스 취재에 따르면 윤학은 지난 1일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 연예인 중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은 사실이 알려진 일은 윤학이 처음이다. 

윤학은 최근까지 일본에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왔다. 아이돌 그룹 슈퍼노바 멤버로 활약하는가 하면, 프로듀서로 한일합작 오디션 '지 에그(G-EGG)'를 진두지휘하며 신인 보이그룹 선발을 준비해 왔다. 

그는 일본 활동 중 지난달 24일 귀국했다가 코로나19 바이러스에 감염된 사실을 확인했다. 귀국 직후에는 별다른 증상이 없었다가 증상이 조금씩 나타나기 시작했고, 지난달 31일 서초구 보건소에서 검사를 받았다. 이튿날인 4월1일 확진 판정을 받아 서울의료원으로 이송됐다. 현재는 격리시설에서 치료를 받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연예인 중 코로나19 첫 확진자가 나오면서 연예계의 긴장감도 커질 것으로 보인다. 앞서 '밥블레스유2' 제작진 중 한 PD가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아 CJ ENM 건물 전체가 폐쇄되는 일이 있었다. 이 일로 '밥블레스유' 제작진과 송은이, 김숙, 박나래, 장도연 등 출연진 전원이 코로나19 검사 후 음성판정을 받았다. 사옥에서 첫 확진자가 나오면서 '유 퀴즈 온 더 블럭', '놀라운 토요일' 등 CJ 예능도 휴방을 결정했다.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mari@spotvnews.co.kr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