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한 배우 이태성. 출처| SBS 방송 캡처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배우 이태성이 싱글대디의 일상을 최초로 공개했다. 

이태성은 5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 아들 한승과 출연해 꾸밈없는 싱글대디의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이태성은 감각적인 포인트 컬러와 자신이 직접 그린 그림으로 꾸민 개성 넘치는 집안 풍경으로 '모벤저스'들의 감탄을 불러 일으켰다. 하지만 세련된 집안 분위기와는 다르게 편안한 모습으로 등장한 이태성은 반려견들에게 간식을 나눠주며 주말 오후를 보내는 소소한 모습으로 친근함을 불러일으켰다.

이제 열 살이 된 아들 한승이와 함께 초콜릿, 콜라맛 사탕을 나눠먹거나, 배고픔과 호기심을 이기지 못하고 생 레몬 시식까지 도전한 이태성은 못 말리는 '부자 케미'로 보는 이들의 입가에 미소를 번지게 했다.

이태성은 아들의 문제집을 검사하는가 하면, 스마트폰을 숨기는 아들에게 장난기가 발동해 휴대전화를 뒤지며 여자친구 유무를 확인하는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또 진지한 표정으로 "만약 아파트가 무너진다면 아빠, 삼촌, 할머니, 할아버지 중 누구를 가장 먼저 구할 것이냐"며 아들의 열 살 인생 중 최대의 난제를 던져 넘치는 장난기를 발산했다. 자신을 선택하지 않자 아들이 가장 좋아하는 캐릭터의 랜덤카드로 유혹 작전을 펼치며 결국 원하는 답을 얻어내 웃음을 자아냈다.

이태성은 어디로 튈지 모르는 장난꾸러기 한승이의 눈높이에 맞춰 함께 장난을 치다가도 은근슬쩍 아들이 갖고 싶어하는 물건을 선물하며 친구처럼 편안하면서도 다정한 아빠의 면모를 보였다. 자신의 SNS에 사진을 올리는 것까지도 세심하게 의사를 물으며 아들을 살뜰히 챙겨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mari@spotvnews.co.kr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