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라스' 임영웅, 이미지는 콘셉트일 뿐? 김구라도 '실버유머' 능력자 인정

김현록 기자 roky@spotvnews.co.kr 2020년 04월 08일 수요일

▲ 제공|MBC '라디오스타'
[스포티비뉴스=김현록 기자]임영웅이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팬심 저격의 비밀을 밝혔다. 결국 임영웅은 ‘노잼’ 이미지를 벗고 팬 맞춤 ‘실버 유머’ 능력자로 등극했다는 후문.

8일 오후 11시15분 방송 예정인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기획 안수영 / 연출 최행호) 측은 임영웅의 팬심 저격의 비밀이 담긴 선공개 영상을 네이버 TV를 통해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임영웅이 방송 이미지는 다 짜여진 콘셉트라는 의혹을 받았다. 임영웅은 연령대가 높은 팬들을 위해 “겸손한 느낌으로 다가간 것”이라며 “그래서 제가 자연스럽게 ‘노잼’이 된 것이다”라고 해명했다.

임영웅을 닮은 팬들의 행동도 웃음을 자아냈다. 임영웅의 팬은 공연장에서도 풍선을 살랑살랑 흔들고 플래카드도 점잖게 들고 있다는 것. 특히 그는 팬들이 최근 코로나19 기부 행렬에도 동참했다고 자랑하며 팬 사랑을 드러냈다.

임영웅은 또 팬 맞춤 '필살' 멘트를 공개했다. ‘반존대’를 좋아한다는 팬들을 위해 “젊게 사시고 싶으면 오빠처럼 생각해주세요~”라며 넉살을 떨어 팬들을 설레게 했다고. 이를 본 김구라는 “실버 유머에 강하네!”라는 묵직한 한 마디로 모두를 폭소케 했다.

마지막에는 ‘미스터트롯’ 4인방의 끼 방출이 예고돼 기대를 모은다. 소문난 무대 위 '끼돌이'들의 팬심 저격 필살기는 본방송에서 공개된다.

'라디오스타'는 지난주에 이어 임영웅, 영탁, 이찬원, 장민호와 스페셜 MC 홍진영이 함께하는 ‘오늘은 미스터트롯’ 특집으로 꾸며진다.

스포티비뉴스=김현록 기자 roky@spotvnews.co.kr


[스포티비뉴스가 여러분의 스포츠 현장 제보(jebo@spotvnews.co.kr)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