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돌아온 손흥민, 토트넘 팀 훈련 복귀 ‘싱글벙글’

박주성 기자 jspark@spotvnews.co.kr 2020년 05월 21일 목요일

▲ 손흥민 ⓒ토트넘

[스포티비뉴스=박주성 기자] 손흥민이 돌아왔다.

토트넘 홋스퍼는 21(한국 시간) 구단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선수단의 훈련 소식을 알렸다. 토트넘은 누가 돌아왔는지 봐라며 손흥민이 밝게 웃고 있는 사진을 전했다. 사진 속 손흥민은 짧은 머리가 어색했지만 환하게 웃고 있었다.

손흥민은 지난달 20일 제주도 서귀포시 대정읍 해병대 제9여단 91대대에 입소해 약 3주 동안 해병대 기초군사훈련을 받았다. 손흥민은 훈련 태도와 성적이 뛰어나 157명 중 상위 5명에게 주어지는 필승상도 수상했다.

이후 손흥민은 런던으로 넘어가 본격적으로 몸 만들기에 돌입했다. 프리미어리그 사무국이 팀 훈련을 허용해 최근에는 토트넘 훈련에 합류했다. 손흥민은 당초 2주 자가격리가 예상됐으나 코로나19 검사에서 양성 반응이 나오지 않으면 격리를 하지 않아도 돼 훈련에 참가했다.

사진 속 손흥민은 밝은 표정으로 훈련에 임했다. 훈련장에서 자전거를 탈 때는 밝은 미소를 지었고, 훈련할 때는 바로 집중했다. 자전거를 타고 있는 손흥민의 흰색 양말에는 ‘KOREA’가 눈에 띄기도 했다.

프리미어리그는 6월 중순 재개를 목표로 정했다. 기초군사훈련을 홀가분하게 마친 손흥민은 이제 프리미어리그 복귀에 집중하고 있다.

스포티비뉴스=박주성 기자

[스포티비뉴스가 여러분의 스포츠 현장 제보(jebo@spotvnews.co.kr)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