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부부의날 잉꼬부부 스타의 애정표현…최수종♥하희라→백종원♥소유진[종합]

최영선 기자 young77@spotvnews.co.kr 2020년 05월 21일 목요일

▲ 최수종하희라부부와 백종원소유진부부(왼쪽부터). 출처ㅣ최수종, 소유진 SNS

[스포티비뉴스=최영선 기자] 5월 21일 부부의 날. 부부관계의 소중함을 일깨우고 화목한 가정을 일궈 가자는 취지로 제정한 법정기념일이다. 2020년 부부의 날을 맞이한 연예계 잉꼬부부 스타들의 애정표현이 남달라 화제다.

'아내 바보'로 손꼽히는 배우 최수종은 부부의 날을 맞아 과거 결혼사진을 공개하며 아내 하희라에게 애정을 표현했다. 최수종은 2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늘은 둘이 하나가 된다는 부부의 날. 28년 동안 변함없이 사랑하며 배려하며 서로를 아끼면서 노력해온 우리의 삶"이라며 글을 올렸다.

이어 최수종은 "더 많은 날을 더 사랑하며 배려하며 아끼며 살아가겠다"라며 "당신이 있어 난 이 세상에서 제일 행복하다. 사랑 받고 주는 것 만큼 더 큰 행복이 어디 있으랴. 사랑하는 나의 사람아 내 당신을 향한 마음 변함 없으니 당신은 나에게 사랑의 향기만 뿜어 다오"라고 애정을 가득 드러내 보는 이들의 미소를 자아냈다.

▲ 소유진이 백종원에게 받은 꽃. 출처ㅣ소유진 SNS

배우 소유진 역시 남편 백종원에게 받은 꽃을 인증해 화제를 모았다. 소유진은 2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아니 이게 무슨 일이야. 유미 선생님. 정말 우리 남편한테 카톡한 거야? 부부의 날 이런 거 모르는 사람인데"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에는 백종원이 선물한 분홍색 꽃과 함께 "항상 고마운 마음입니다"라는 메시지가 적힌 모습이 담겼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꽃집을 운영하는 소유진의 지인에게 백종원이 부탁해 선물한 꽃으로 추측했고, 해당 지인 역시 SNS를 통해 "키키 언니의 부부의 날도 챙겨주시는 백종원 대표님"이라며 백종원이 준 선물임을 인증했다.

▲ 진태현과 박시은(왼쪽부터). 출처ㅣ진태현 SNS

SBS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에 출연하며 사랑받고 있는 배우 진태현 박시은 역시 '럽스타그램'으로 부부의 날을 기념했다. 진태현은 2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우리는 매일 부부의 날"이라며 함께 촬영한 사진을 공개하며 마음을 드러냈다.

더불어 코미디언 부부 심진화와 김원효는 부부의 날을 기념하며 나눈 메시지를 공개했다. 김원효는 심진화에게 "오늘은 부부의 날. 나와 결혼해줘서 너무 감사해요 사랑해요. 녹화 잘하고 끝나고 보아요"라며 넘치는 애정을 표현했고, 심진화 또한 "나도 감사하고 너무 사랑합니다. 여보 덕에 매일매일 행복하다우"라며 '사랑꾼' 면모를 자랑했다.

▲ 심진화가 김원효와 나눈 메시지를 공개했다. 출처ㅣ심진화 SNS

이어 코미디언 김재우는 "많은 이들에게 사랑 받기를 원했고, 그렇지 못하면 쫓기는 사람처럼 날이 선 상태로 살아가던 시절이 있었다"며 "그런데 막상 결혼을 하고 한 사람의 사랑을 분에 넘치게 받아보니 그것만으로도 제가 얼마나 소중한 사람인지 알게 됐다. 부부의 날, 아내가 가장 좋아하는 순대를 사들도 집으로 들어가는 중이다"라고 마음을 전했다.

▲ 김재우와 아내(왼쪽부터). 출처ㅣ김재우 SNS

부부의 날을 맞이한 스타들의 '알콩달콩'하고 행복한 모습에 많은 누리꾼들이 함께 미소 지으며 부러운 마음을 표현하고 있다.

스포티비뉴스=최영선 기자 young77@spotvnews.co.kr

[스포티비뉴스가 여러분의 스포츠 현장 제보(jebo@spotvnews.co.kr)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인기 연예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