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홍선영이 다이어트 비법을 공개했다. 출처ㅣ홍선영 SNS

[스포티비뉴스=최영선 기자] 최근 다이어트 2차전에 돌입한 트로트 가수 홍진영 언니 홍선영이 다이어트 비법을 공개했다.

홍선영은 2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내가 너무너무 좋아하는 '최애' 토마토 '토망고'. 다이어트할 때 제일 많이 먹는 것 중 하나"라는 글과 함께 사진 및 영상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과 영상 속 홍선영은 군침 돌게 만드는 완벽한 토마토 '먹방'을 선보였다. 이어 홍선영은 "스테비아 토마토 드시고 건강하세요. 설탕이 없지만 달콤. 사랑해 '토망고'야"라고 덧붙이며 다이어트 비법으로 '토망고'를 소개했다.

'토망고'란 토마토와 망고를 합친 것으로 '단마토' '슈가 토마토'라고 불릴 만큼 설탕을 뿌린 듯한 단맛을 자랑하는 스테비아 토마토다. 최근 12.5kg을 감량해 화제를 모은 스타일리스트 한혜연이 다이어트 비법으로 이를 언급하기도 했다.

▲ 홍선영이 다이어트 비법을 공개했다. 출처ㅣ홍선영 SNS

특히 홍선영은 지난해 3개월 만에 체중 22kg을 감량했다고 밝혀 화제를 모았지만, 최근 이석증 때문에 운동을 못 하게 되면서 요요현상을 겪었음을 털어놨다. 이에 다이어트 2차전을 공개 선언하며 다이어트 식품으로 '토망고'를 소개해 또다시 많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홍선영은 동생 홍진영과 함께 SBS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해 '연예계 가족 스타'로 주목받고 있다.

스포티비뉴스=최영선 기자 young77@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