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부산, 집관 인증 팬들에게 치킨 기프티콘 등 선물 폭탄

이성필 기자 elephant37@spotvnews.co.kr 2020년 05월 28일 목요일

[스포티비뉴스=이성필 기자] 부산 아이파크가 방구석1열 집관 이벤트로 팬들과 교감에 나선다.

부산은 오는 30일 부산구덕운동장에서 수원 삼성과 하나원큐 K리그1 2020 4라운드 홈경기를 치른다. 3라운드까지 승리가 없는 부산에 수원전은 정말 중요한 경기다. 전통의 라이벌전이라 무조건 이겨야 한다는 부담이 있는 것도 사실이다.

팬들의 기를 모르기 위해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방구석 1열 집관 인증샷 온라인 이벤트다. 부산은 전북 현대와 올 시즌 첫 홈경기에서 방구석 1열 집관 이벤트를 진행한 바 있다. 수원전은 온라인 이벤트 시즌2다.

코로나19로 인해 경기를 집관하는 나만의 노하우를 인스타그램을 통해 소개해서 #부산아이파크 #부산방구석1열을 해시태그 하면 된다. 참가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치킨 기프티콘, 엠블럼/똑디쿠션, 구덕 스타디움마그넷을 전달한다.

부산 관계자는 "현장 직관이 어려운 팬들을 위해 마련한 이벤트다. 방구석1열 집관 이벤트를 통해 축구도 보고 치킨 기프티콘 등으로 직관에 대한 배고픔을 해결할 수 있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스포티비뉴스=이성필 기자

[스포티비뉴스가 여러분의 스포츠 현장 제보(jebo@spotvnews.co.kr)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인기 연예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