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아프다더니"…'배은망덕' 하지 않은 이서진, '삼시세끼5' 마지막 게스트

장진리 기자 mari@spotvnews.co.kr 2020년 05월 30일 토요일

▲ 이서진. ⓒ한희재 기자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이서진이 '삼시세끼5' 마지막 게스트로 차승원, 유해진, 손호준을 만난다. 

이서진은 tvN 예능 프로그램 '삼시세끼 어촌편 시즌5(이하 삼시세끼5)'에 출연한다. 30일부터 전남 완도군 죽굴도에서 1박 2일간 촬영을 진행한다.

이서진은 공효진, 이광수에 이어 마지막 게스트로 나선다. 유해진이 이서진이 출연한 '삼시세끼 정선편'에 게스트로 나선 것에 이어, 이서진이 유해진이 출연하는 '삼시세끼 어촌편' 게스트로 출연하면서 주거니 받거니 '품앗이 출연'이 성사됐다. 

지난 1일 방송된 '삼시세끼5' 첫 방송에서 이서진은 나영석 PD와 유해진의 게스트 초대를 거절한 바 있다. 유해진은 식사를 하던 중 나영석 PD에게 "요즘 서진 씨는 뭐하냐"고 물었고, 나영석 PD는 "놀고 있을 것"이라고 답했다. 

나 PD의 말에 유해진은 "지금 오라고 해라"고 말했지만, 나 PD의 연락에 이서진은 "몸이 많이 아프다고 전해달라"고 유해진의 초대를 그답게 거절해 웃음을 선사했다. 이서진의 거절에 유해진은 "정선에서 할 때 내가 한 번 갔었다. 배은망덕 하지 말라고 하라"고 했다.

결국 이서진은 '배은망덕' 하지 않았다. '삼시세끼' 등 다양한 예능에서 투덜대면서도 할 일은 꼭 하는 이서진은 "아프다고 전해달라"면서도 결국 '삼시세끼5' 마지막 게스트로 출연해 시청자들의 웃음 사냥에 나선다. 특히 '삼시세끼' 터줏대감인 차승원-유해진-손호준과 이서진이 한 자리에 모두 모이는 것은 처음이라 시청자들의 관심이 커질 것으로 보인다.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mari@spotvnews.co.kr 



[스포티비뉴스가 여러분의 스포츠 현장 제보(jebo@spotvnews.co.kr)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