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시멘 ⓒ스카이스포츠

[스포티비뉴스=박주성 기자] 빅토르 오시멘(OSC)이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영국 언론 데일리 메일1(한국 시간) “제라드 로페즈 릴 OSC 구단주가 많은 구단들에게 빅토르 오시멘 영입 제안을 받았다고 밝혔다고 보도했다.

오시멘은 2019년 여름 릴로 이적한 후 이번 시즌 프랑스 리그앙 27경기(교체 2)에서 134도움으로 모두를 놀라게 했다. 21살로 아직 어린 그는 185cm의 키와 빠른 스피드를 갖춰 높은 잠재력을 인정받고 있다.

이에 많은 구단들이 그를 탐내고 있다. 이 매체에 따르면 아스널, 리버풀, 토트넘 등 다수 프리미어리그 구단들이 그를 원하고 있다. 또 스페인 라리가, 이탈리아 세리에A 등 다양한 곳에서 그를 주시하고 있다. 그야말로 이번 여름 뜨거운 감자다.

로페즈 구단주는 많은 제안을 받았다. 우리는 지난 겨울 이적시장 프리미어리그 한 팀, 라리가 한 팀의 제안을 거부했다. 다양한 접근들이 있는데 구단에 구체적인 이름은 밝히고 싶지 않다. 여러 팀들의 제안이 왔다는 건 말할 수 있다. 세 팀은 우승 팀이다고 했다.

이 매체에 따르면 로페즈 구단주는 지난 여름 아스널로 떠난 니콜라스 페페 만큼의 이적료를 원하고 있다. 당시 페페는 7,200만 파운드(1,095억 원)를 기록했다. 과연 어떤 팀이 거금을 투자해 오시멘을 영입할지 관심이 모아진다.

스포티비뉴스=박주성 기자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