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단독]아이즈원 김민주, '쇼 음악중심' 새 MC 됐다…13일 첫 진행

장진리 기자 mari@spotvnews.co.kr 2020년 06월 02일 화요일

▲ 아이즈원 김민주. ⓒ곽혜미 기자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아이즈원 김민주가 '생방송 쇼 음악중심' 새 MC로 발탁됐다. 

2일 스포티비뉴스 취재에 따르면 아이즈원 김민주는 MBC '생방송 쇼 음악중심(이하 쇼 음악중심) MC로 낙점됐다. 

김민주는 구구단 미나에 이어 '쇼 음악중심' 안방마님이 됐다. 앞서 2년 3개월 만에 '음악중심'을 떠난 미나의 바통을 이어받아 SF9 찬희, 스트레이키즈 현진과 진행 호흡을 맞춘다. 

김민주가 음악방송 MC를 맡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아이즈원 리얼리티, 예능 '인간지능' '아는 형님' '해피투게더4' 등에서 차분하면서도 재치있는 입담과 예능감을 선보여왔던 김민주가 '쇼 음악중심'에서 어떤 색다른 매력을 선보일지도 관심사다. 

아이즈원 김민주는 13일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쇼 음악중심'을 통해 첫 MC 데뷔 신고식을 치를 예정. 특히 아이즈원은 오는 15일 세 번째 미니앨범 '오나이릭 다이어리'를 발표하고 가요계에 컴백할 예정이라 팀과 개인으로 '열일'을 이어갈 김민주의 활약에 기대가 커진다.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mari@spotvnews.co.kr 

[스포티비뉴스가 여러분의 스포츠 현장 제보(jebo@spotvnews.co.kr)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인기 연예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