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박서준, 개인 유튜브 구독자 100만 넘었다…배우 최초 골드 버튼

장진리 기자 mari@spotvnews.co.kr 2020년 06월 02일 화요일

▲ 박서준. 출처| 유튜브 캡처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배우 박서준이 배우 최초로 유튜브 골드 버튼을 받았다.

박서준은 자신이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 '레코드 박스(Record PARK's)'가 구독자 100만 명을 넘기면서 유튜브로부터 골드 버튼을 받았다.

박서준은 지난 1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고 팬들과 함께 골드 버튼 언박싱하는 시간을 가졌다. 그동안 박서준의 유튜브 채널은 구독자수가 비공개 돼있었지만, 이번 골드 버튼 언박싱 라이브 방송을 통해 100만 구독자를 넘겼다는 사실이 알려진 것. 한국 배우 유튜브 구독자가 100만 명을 돌파한 것은 박서준이 처음이다. 

이날 박서준은 팬들과 스태프들의 축하 속에 골드 버튼을 꺼내보였다. 그는 "저 때문에 받을 수 있었던 게 아니라 함께 출연해준 스태프 분들이 때로는 밤을 새가면서 편집을 했다. 저는 한 것도 없지만 많은 분들이 제 일상을 궁금해 해주셔서 받을 수 있었던 것 같다"고 유튜브를 구독해준 팬들과 촬영, 편집에 힘써준 소속사 식구들에게 공을 돌렸다. 

박서준은 개인 유튜브 채널을 통해 촬영 현장 뒷이야기, 평범한 일상 등을 공개하고 있다. 최근 인기리에 방영된 JTBC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를 마친 그는 차기작인 영화 '드림'을 촬영 중이다. '드림'은 박서준과 함께 아이유가 주연을 맡고, '천만 감독' 이병헌 감독이 메가폰을 잡아 화제를 모으고 있는 작품이다.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mari@spotvnews.co.kr 


[스포티비뉴스가 여러분의 스포츠 현장 제보(jebo@spotvnews.co.kr)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