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MC몽, 11년 만에 드라마OST 참여…작사-작곡-가창까지

김원겸 기자 gyummy@spotvnews.co.kr 2020년 06월 02일 화요일

▲ MC몽이 주도한 '얌얌'. 제공|빅토리콘텐츠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가수 MC몽이 11년 만에 드라마 OST에 참여했다.

MC몽이 참여한 MBC 월화미니시리즈 '저녁 같이 드실래요'의 OST 파트2 '얌얌'(Yummy Yummy)은 2일 오후 6시 국내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MC몽이 11년 만에 작사, 작곡, 가창까지 한 '얌얌'은 이미 하나의 장르가 된 MC몽의 랩 보컬과 펑키한 기타리프 중심의 반주, 그리고 중독성 있는 멜로디의 휘파람으로 구성된 매력적인 미디엄 힙합 장르다. 또한 실력파 R&B 싱어송라이터 챈슬러가 함께 했다.

특히 MC몽이 OST에 참여한 건 2009년 KBS2 드라마 '천하무적 이평강' 이후 약 11년 만으로, 오랜만에 OST로 돌아온 MC몽의 새로운 활약에 기대가 모아진다.

MC몽이 삽입곡을 부른 '저녁 같이 드실래요'는 이별의 상처와 '홀로(Alone) 문화'로 인해 사랑 감정이 퇴화된 두 남녀가 저녁 식사를 함께하며 '썸' 타듯 서로의 매력에 빠지게 되는 맛있는 한 끼 로맨스다. 송승헌, 서지혜, 이지훈, 손나은 등이 출연한다.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 gyummy@spotvnews.co.kr

[스포티비뉴스가 여러분의 스포츠 현장 제보(jebo@spotvnews.co.kr)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