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만찢남' 더보이즈 영훈, '연애혁명'으로 첫 연기 도전[공식입장]

박소현 기자 sohyunpark@spotvnews.co.kr 2020년 06월 05일 금요일
▲ 더보이즈 영훈. ⓒ곽혜미 기자
[스포티비뉴스=박소현 기자] 그룹 더보이즈 영훈이 웹드라마 '연애혁명'에 출연한다. 

'연애혁명' 측은 5일 영훈이 '연애혁명'의 시크한 인기남 이경우 역을 맡는다고 밝혔다. 2017년 더보이즈로 데뷔한 영훈은 데뷔 3년 만에 처음 연기에 도전한다. 

'연애혁명'은 232작가의 웹툰을 원작으로, 10대들의 연애와 우정, 꿈 등 그들만의 좌충우돌을 담아낸 신개념 개그 로맨스다. 영훈은 극중 공주영(박지훈)의 10년지기 절친인 이경우 역을 맡아, 시크하지만 장난끼 많고 은근히 다정한 인기남으로 변신한다. 차갑고 날카로운 외모와 달리 다혈질에 싸움도 잘하고 게임을 좋아하는 17세 고등학생 캐릭터다. 

이경우는 절친 공주영의 일이라면 누구보다 먼저 나서 도와주는 인물인만큼, 영훈과 박지훈의 브로맨스도 관심을 끌 전망이다. 그는 까칠한 왕자림(이루비)에게 한눈에 반한 공주영을 도우려 연애 코치로 나선다. 
 
영훈은 "평소 즐겨보던 웹툰 ‘연애혁명’으로 첫 연기 도전을 하게 되어 정말 기쁘고 영광"이라며 소감을 전했다. 이어 "이렇게 멋진 작품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되어 많이 긴장되고 떨리지만, 새롭고 다양한 모습들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열심히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연애혁명'은 20분 내외, 총 30화로 제작되며 올 하반기 공개된다. 

스포티비뉴스=박소현 기자 sohyunpark@spotvnews.co.kr
 

[스포티비뉴스가 여러분의 스포츠 현장 제보(jebo@spotvnews.co.kr)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