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수 김재환 정세운 김우석 이진혁(왼쪽부터). ⓒ스포티비뉴스DB
[스포티비뉴스=박소현 기자] 가수 김재환과 정세운, 김우석과 이진혁이 함께 아이돌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한다. 

23일 스포티비뉴스 취재에 따르면 김재환 정세운 김우석 이진혁은 신규 아이돌 예능프로그램 '소년멘탈캠프'(가제)를 통해 뭉친다. 

데프콘이 진행을 맡는 '소년멘탈캠프'는 치열한 오디션과 활동에 지친 아이돌의 정신상태를 점검하고 힐링하는 프로그램이다. 엠넷 '프로듀스101 시즌2' 출신인 김재환과 정세운, '프로듀스X101' 출신인 김우석과 이진혁이 함께 출연해 '힐링'에 나선다. 

김재환과 정세운은 엠넷 '프로듀스101 시즌2'를 통해 주목받은 대표적인 솔로 가수다. 호원대 실용음악과 동기로 절친한 사이다. 두 사람은 자작곡을 꾸준히 발표하며 음악 활동은 물론 예능 프로그램에서도 활발히 활동한다는 공통점을 지녔다. 

김우석과 이진혁은 그룹 업텐션으로 함께 데뷔했으며, '프로듀스X101'을 거쳐 솔로가수로 홀로서기에 나섰다. 김우석과 이진혁 모두 솔로 음반을 발표하며 인기를 끌었고, 광고부터 예능 프로그램, 연기까지 다방면에서 활동하며 사랑받고 있다. 두 사람이 '프로듀스X101' 이후 한 프로그램에 출연하는 것은 처음이다. 

'소년멘탈캠프'는 OTT 플랫폼 웨이브를 통해 오는 8월 공개될 예정이다. 

스포티비뉴스=박소현 기자 sohyunpark@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