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보이스트롯'에 출연하는 트리탑스 반형문. 출처| 반형문 인스타그램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트리탑스 리더 겸 프로듀서 반형문이 '보이스트롯'에 출연한다.

30일 스포티비뉴스 취재에 따르면 반형문은 MBN 초대형 트로트 서바이벌 '보이스트롯' 출연을 확정했다. 

'보이스트롯'은 대한민국 최초로 스타 80명이 트로트 서바이벌에 참여하는 트로트 경연 프로그램으로, DJ DOC 김창열, 래퍼 슬리피, 인기 유튜브 대도서관-도티, '치어리더 퀸' 박기량 등이 출연을 확정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트리탑스(반형문, 장유준, 김일곤, 이우곤) 리더 겸 프로듀서인 반형문은 '보이스트롯'을 통해 오랜만에 한국 방송에 얼굴을 비춘다. 특히 반형문은 '미스터트롯'에서 선보인 파격적인 트로트 퍼포먼스로 사랑받고 있는 가수 김중연의 소속사 대표이기도 해 눈길을 끈다. 소속 가수 김중연이 트로트 오디션인 '미스터트롯'으로 차세대 트로트 스타로 발돋움한 만큼 소속사 대표인 반형문 역시 '보이스트롯'으로 어떤 결과를 받아들지 관심사다. 

반형문은 2007년 데뷔해 트리탑스 리더로 '청개구리', '내 여자친구에게' 등의 곡을 발표했다. 트리탑스는 한국 발라드 그룹으로는 이례적으로 일본 현지화에 성공, 지난 2016년 오리콘차트 1위에 오르기도 했다. 최근에는 한일 양국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mari@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