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전광열도 오열…'뽕숭아' 이찬원 '어매'‧임영웅 '보고싶다', 1일 음원 공개

정유진 기자 u_z@spotvnews.co.kr 2020년 07월 01일 수요일

▲ '뽕숭아학당' 파트7 앨범 커버. 제공ㅣ쇼플레이

[스포티비뉴스=정유진 기자] 배우 전광렬의 감동을 자아낸 '트롯맨 F4'의 노래들이 음원으로 공개된다. 

지난달 24일 방송된 TV조선 '뽕숭아학당'에서 공개된 '트롯맨 F4' 임영웅, 영탁, 이찬원, 장민호가 부른 6곡이 1일 낮 12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당시 시청자들의 호응을 받은 '트롯맨 F4'의 '사랑이 꽃보다 아름다워', 임영웅의 '보고싶다', 영탁의 '오직 하나뿐인 그대', 이찬원의 '어매', 장민호의 '카스바의 여인', 이찬원과 장민호의 듀엣곡 '정거장'이 음원으로도 공개되는 것이다. 

특히 이날 방송에서 '트롯맨 F4'의 연기 수업을 위해 등장한 전광렬이 이찬원의 '어매'를 듣고 눈물을 쏟는가 하면, 신청곡 '보고싶다'를 부른 임영웅을 뜨겁게 안는 등 큰 감명을 받았다.

전광열의 감동을 자아낸 '트롯맨 F4'의 노래들로 구성된 '뽕숭아학당' 파트7은 1일 낮 12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스포티비뉴스=정유진 기자 u_z@spotvnews.co.kr 

[스포티비뉴스가 여러분의 스포츠 현장 제보(jebo@spotvnews.co.kr)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인기 연예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