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산들, '작은 상자'로 '감성 장인' 바우터 하멜 만났다…2일 음원 공개

장진리 기자 mari@spotvnews.co.kr 2020년 07월 02일 목요일

▲ 산들 '작은 상자' 앨범 커버. 제공| WM엔터테인먼트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무공해 발라더' 산들이 '팝스타' 바우터 하멜과 만났다.

산들은 네덜란드 출신 팝재즈 싱어송라이터 바우터 하멜과 호흡을 맞춘 신곡 '작은 상자'를 2일 발표한다. 

'작은 상자'는 산들의 자작곡으로, 디지털 싱글 '생각집' 시리즈의 두 번째 신곡이다. 특히 이 곡은 바우터 하멜과 서울에서 함께 작업한 곡으로 알려져 기대를 모은다. B1A4 활동 뿐만 아니라 솔로 가수로 '무공해 발라더'로 자리매김한 산들, '브리지' 등 특유의 감성으로 사랑받고 있는 두 사람이 만난 신곡 '작은 상자'가 어떤 곡일지 팬들의 관심이 쏠린다.

산들이 만들고 노래한 '작은 상자'는 각박한 현실 속에서 살아가고 있는 청춘들에게 타인이 규정하는 보이지 않는 벽을 '작은 상자'에 비유, 그 속에서 충분히 내가 마음먹은 대로 세상을 바라보며 살아갈 수 있다는 격려와 응원의 메시지로 공감을 이끌어낼 전망이다. 

앞서 공개된 뮤직비디오 티저에는 '동백꽃 필무렵'에서 필구로 출연한 아역배우 김강훈, 오마이걸 승희가 등장해 기대를 높였다. 여기에 2일 공개되는 뮤직비디오 본편에는 이이경 역시 깜짝 출연하는 것으로 알려져 이목이 집중된다. 

산들의 '생각집' 시리즈 두 번째 신곡 '작은 상자'는 2일 오후 6시 공개된다.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mari@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