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한 유노윤호. 출처| SBS 방송 캡처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동방신기 유노윤호가 '미운 우리 새끼' 스페셜 MC로 시청자들에게 따뜻한 웃음을 선사했다. 

유노윤호는 5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 출연해 '열정 만수르'다운 에피소드를 공개하며 안방의 호응을 이끌어냈다.

유노윤호의 등장에 MC 신동엽은 '유노윤호가 가장 싫어하는 벌레는 대충', '슬럼프가 온다는 것은 그만큼 자기 인생에 최선을 다했다는 것', '인생에서 가장 중요한 금 3개는 황금, 소금, 지금' 등 그의 열정 명언을 소개해 '모벤저스'를 감탄하게 만들었다. 

또한 유노윤호는 초심을 잃지 않는 비결에 대한 질문에 폭우가 쏟아지는 공연에서도 최선을 다했던 일화를 공개하며 대체불가 프로페셔널함과 열정적인 에너지의 원천을 느끼게 했다. 

유노윤호는 넘치는 열정 덕분에 직업군인 영입 제의까지 받은 에피소드와 본능적인 열정으로 조카 돌잔치 경품 이벤트에서 1등한 사연부터 과거 연습생 시절의 일화를 공개해 '미우새'를 풍성하게 채웠다. 놀라운 리액션과 뛰어난 공감 능력으로 '미우새' 보는 재미를 더해 MC들과 '모벤저스'의 사랑을 독차지하기도 했다. 

유노윤호는 다양한 예능에 출연하며 '열정 만수르' 캐릭터로 사랑받고 있다. 최근에는 '나 혼자 산다', '돌파 유어 라이프'를 통해 열정 넘치는 일상을 공개했다.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mari@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