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동상이몽2'에 합류하는 송창의. ⓒ곽혜미 기자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배우 송창의가 '동상이몽2'에 합류한다.

7일 스포티비뉴스 취재에 따르면 송창의 부부는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 출연을 확정했다.

2016년 결혼한 송창의는 '동상이몽2'를 통해 처음으로 미모의 아내를 공개한다. 비연예인인 송창의 아내는 결혼 당시에도 미모의 재원이라는 것 외에는 자세한 신상이 공개되지 않아 '동상이몽2' 출연이 더욱 눈길을 끈다.

송창의는 결혼 당시 "기쁠 때나 슬플 때나 힘들었을 때에도 항상 함께 해준 소중한 사람"이라고 아내를 소개했다. 또 결혼 이후에는 "연기만 생각하던 삶에서 결혼 후 많은 것이 달라졌다. 운동도 좋아하고 술자리도 좋아하는데 결혼 후 취미생활도 술자리도 많이 줄였다"고 해 '동상이몽2'에서 공개될 사랑꾼 결혼 일상에 관심이 쏠린다.

또한 송창의는 아내 뿐만 아니라 4살 귀여운 딸도 하율 양도 공개할 예정이다. 지난 2월 '미운 우리 새끼' 스페셜 MC를 맡았던 그는 4살 딸을 '연기 천재'로 소개하며 "내 딸이지만 연기하는 게 너무 신기하다. 어떻게 아이가 이런 표정을 짓지. 이러다 연기하는 거 아닌가 싶다"고 '딸바보' 면모를 자랑한 바 있어 송창의 가족의 리얼 일상에 궁금증이 커진다.

송창의가 합류한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은 월요일 오후 10시 20분 방송된다.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mari@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