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코의 새 앨범 수록곡 '만화영화' 뮤직비디오. 제공ㅣKOZ엔터테인먼트

[스포티비뉴스=정유진 기자] 가수 지코의 여름 앨범 '랜덤박스' 수록곡 '만화영화' 뮤직비디오가 화제다. 

지코는 지난 6일 공식 유튜브와 원더케이 채널을 통해 여름 앨범 '랜덤박스'의 수록곡 '만화영화'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뮤직비디오에는 지코와 배우 박주현이 생존자 역할로 열연했다. 원인불명의 종말 이후 유일하게 생존한 지코와 박주현의 모습을 그린 뮤직비디오에는 폐허가 된 공간에서 외롭지만 긍정의 에너지를 잃지 않기 위해 리듬을 타는 생존자들이 위트 있게 표현, 웃음을 자아낸다. 

특히 두 사람은 함께 이야기를 나누고, 춤을 추며 유쾌하고 풋풋한 '케미'를 선사, 보는 이들의 설렘 지수를 높이고 있다. 여기에 지코의 무한 상상력을 뮤직비디오 곳곳에 CG와 연출로 풀어, 실제 만화 영화를 보는 듯한 재미도 더했다. 

수록곡 '만화영화'는 누군가에게 반했을 때, 세상이 멈춘 것 같고 모든게 얼떨떨하게 느껴지는 동화같은 순간을 후렴구와 밝은 분위기로 담아낸 곡이다. 

최근 여름 앨범 '랜덤박스'로 컴백한 지코는 타이틀곡 '써머 헤이트'로 발매 6일이 지난 현재에도 주요 음원차트 최상위권을 유지하고 있다.

스포티비뉴스=정유진 기자 u_z@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