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난 널 원해'부터 '8:45 헤븐'까지…타이거JK, '킬링벌스' 영상 공개

장진리 기자 mari@spotvnews.co.kr 2020년 07월 10일 금요일

▲ '킬링벌스' 영상을 공개한 타이거JK. 제공| 필굿뮤직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타이거JK가 '킬링벌스' 영상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타이거JK는 지난 8일 한 유튜브 채널을 통해 자신의 대표곡 14곡을 라이브로 부르는 '킬링벌스' 영상을 공개했다.

이 영상은 첫 공개 당시 1만 명 이상의 접속자수를 기록해 화제를 입증했다. 또한 공개 직후부터 순식간에 60만 건에 육박하는 조회수를 기록하며 유튜브 인기 동영상 톱10에 오르기도 했다. 

영상 속에서 타이거JK는 '너희가 힙합을 아느냐', '위대한 탄생', '굿 라이프', '남자기 때문에', '뿌리', '리쿼 샷', '편의점', '소외된 모두, 왼발을 한 보 앞으로', '8:45 헤븐', '몬스터', '부끄부끄', '옛', '키스 키스 뱅 뱅', '난 널 원해' 등 20년 활동을 대표하는 14곡을 쉼없이 16분의 라이브로 꽉 채워 눈길을 끈다. 

타이거JK는 "코로나19 시국을 보내면서 공연을 할 수 없어 답답했는데 공연을 즐기는 마음으로 시청해주셨으면 좋겠다"며 "신곡 '키스 키스 뱅 뱅'도 많이 들어주시고, 좋은 일에 동참해 달라"고 했다.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mari@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