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김강열♥박지현, 대놓고 '럽스타'?…'하시3', 스페셜 방송 마지막까지 화제[종합]

정유진 기자 u_z@spotvnews.co.kr 2020년 07월 15일 수요일

▲ '하트시그널3' 출연자 김강열(왼쪽), 박지현. 출처ㅣ감강열, 박지현 SNS

[스포티비뉴스=정유진 기자] 최종 커플로 이어진 '하트시그널3' 출연자 박지현과 김강열이 '럽스타그램' 의혹을 받고 있다.

박지현은 1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브이로그를 시작했다고 고백했다. 그는 "어설픈 브이로그 시작. 곧 영상 업데이트 하겠습니다"고 밝히면서, 팬들과 유튜브 채널명에 대해 고민했다. 한 팬이 '베이지현'을 추천하자 박지현은 "베이지현 할까요. 맘에 들어요"라고 댓글을 남기는 등 소통을 이어갔다.

그런 가운데, 김강열이 "도랑지현 하세요"라고 댓글을 달아 눈길을 끌었다. '도랑지현'은 '하트시그널3'에서 박지현과 김강열이 볼링 데이트 당시, 김강열이 볼링공을 계속 도랑에 빠트리는 박지현을 보고 지은 별명.

그러자 박지현은 "그날 그렇게 못하진 않았는데요"라고 답글을 남겨 '럽스타그램' 의혹을 샀다. 김강열과 박지현은 '하트시그널3' 최종커플로 실제 연인으로 이어졌다는 추측을 받고 있다. 이들의 데이트 목격담부터 서로 댓글을 다는 것이 수상스럽다는 의견이 나오고 있는 것.

▲ ‘하트시그널 시즌3 스페셜’ 예고. 제공ㅣ채널A

또 다른 출연자 천인우와 이가흔은 커플로 맺어지지는 못했지만 '현실 커플'로 거듭났다는 의혹을 받고 있다. 두 사람은 방영 당시에도 한 가구 전문점과 인천 월미도 등에서 연인 분위기를 풍기는 데이트 목격담으로 최종 커플 의혹을 받은 바 있다. 그런데 최근 이가흔이 천인우가 선물한 목걸이를 SNS 프로필로 설정, '럽스타그램' 의혹을 사고 있다.

수많은 추측 속에서 이들의 러브라인이 계속되고 있는지 '럽스타그램' 사건 전말은 15일 방송되는 '하트시그널3' 스페셜 방송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무성했던 스포일러에 대한 의문이 시원하게 풀어지는 것이다. 그런데 '도랑지현' 댓글로 김강열과 박지현이 스페셜 방송 이전 마지막까지도 최종 커플 뒷이야기에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채널A '하트시그널 시즌3 스페셜 방송'은 15일 오후 9시 50분에 방송된다.

스포티비뉴스=정유진 기자 u_z@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