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BS 라디오 '황정민의 뮤직쇼'. 출처ㅣKBS

[스포티비뉴스=최영선 기자] KBS 라디오 '황정민의 뮤직쇼' 진행 중 괴한이 난입하는 사고가 벌어졌다.

KBS 측은 5일 공식입장을 통해 "5일 오후 3시 40분경 40대 남성이 KBS 본관 2층에 위치한 라디오 오픈 스튜디오의 대형 유리창을 둔기로 파손하는 사건이 발생했다"며 상황을 전했다.

이어 "유리창을 깨며 난동을 부리던 이 남성은 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에 체포돼 현재 조사를 받고 있다"며 "KBS시큐리티 직원들의 신속한 대처로 다행히 인명 피해 등은 발생하지 않았다"고 밝혔다.

끝으로 KBS 측은 "주변 CCTV 화면을 제공하는 등 경찰 수사에 적극 협조할 예정이다"라고 강조했다.

5일 오후 전파를 탄 KBS Cool FM '황정민의 뮤직쇼'에는 게스트 김형규가 출연했다. 그러나 방송 진행 중 갑자기 스튜디오 유리가 깨지고 황정민이 사라지는 방송사고가 벌어졌다.

결국 게스트 김형규가 클로징 멘트를 대신하며 "방송생활 중 이런 경우는 처음이다. 내가 4부를 마무리하겠다"고 수습에 나섰다.

다음은 KBS측 공식입장 전문이다.

라디오 오픈 스튜디오 유리창 파손 사건에 대한 KBS 입장

5일 오후 3시 40분경 40대로 보이는 남성이 KBS 본관 2층에 위치한 라디오 오픈 스튜디오의 대형 유리창을 둔기로 파손하는 사건이 발생했습니다. 유리창을 깨며 난동을 부리던 이 남성은 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에 체포돼 현재 조사를 받고 있습니다.

라디오 오픈 스튜디오는 일반 시청자들이 자유롭게 오갈 수 있는 공간에 위치해 있어서 추가 피해가 발생할 가능성도 있었지만, KBS시큐리티 직원들의 신속한 대처로 다행히 인명 피해 등은 발생하지 않았습니다.

KBS는 주변 CCTV 화면을 제공하는 등 경찰 수사에 적극 협조할 예정입니다.

스포티비뉴스=최영선 기자 young77@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