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권민아 측 "현재 자택에서 혼자 휴식 중…건강에 문제 없다"[공식입장]

장진리 기자 mari@spotvnews.co.kr 2020년 08월 06일 목요일

▲ AOA 출신 권민아. 출처| 권민아 인스타그램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그룹 AOA 출신 배우 권민아 측의 계속되는 폭로에 현 소속사 우리액터스가 입장을 밝혔다.

우리액터스 관계자는 6일 스포티비뉴스에 "권민아의 SNS 글을 보고 있다. 현재 자택에서 혼자 휴식을 취하고 있다"고 했다.

권민아는 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FNC엔터테인먼트(이하 FNC) 관계자의 말에 격분해 또 다시 극단적 선택을 시도했다고 주장했다. 또한 지민과 FNC가 여전히 진심어린 사과를 하지 않고 있다며 "사과 한 마디가 그렇게 어렵냐"고 공개적으로 지적했다. 

권민아 측 관계자는 "권민아가 SNS에 언급한 사건은 오늘 일은 아니다. FNC가 사과를 했던 당시 벌어진 일"이라고 해명했다. 권민아의 안전을 계속 확인하고 있다는 관계자는 "권민아와 계속 통화를 했고, 잘 있는지도 확인했다. 건강에도 이상이 없으며, 지금 자택에서 혼자 조용히 휴식을 취하고 있다"고 했다. 

권민아는 "정말 억울하고 화가 나고 잠도 못 잔다. 왜 제가 피해를 계속 보고 있는지, 이 망가진 나를 어디서 보상받아야 하는지"라고 AOA와 FNC를 향한 폭로를 이어가는 이유를 밝혔다. 이어 새 글을 쓴 권민아는 "AOA 멤버들 모두가 방관자"라고 주장해 후폭풍을 예고했다.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mari@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