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권현빈-김나현 주연 뮤직 웹드라마 '카페 킬리만자로', 13일 첫 공개

장진리 기자 mari@spotvnews.co.kr 2020년 08월 12일 수요일

▲ '카페 킬리만자로' 포스터. 제공| 민컨텐츠, MCITY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권현빈과 김나현이 주연을 맡은 웹드라마 '카페 킬리만자로'가 13일 첫 공개된다. 

뮤직 웹드라마 '카페 킬리만자로'는 13일 유튜브 등 각종 플랫폼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첫 선을 보인다. 

'카메 킬리만자로'는 손맛 없기로는 둘째가라면 서러운 카페 킬리만자로의 사장 탐미(김나현)와 꿈을 향해 전진하는 안드로메다 폭주 기관차 밴드 레오파드 멤버들이 함께하는 고군분트 성장기를 담는 뮤직 웹드라마다. 

소나무 출신 김나현은 카리스마 넘치는 분위기와는 달리 허당기 가득한 손맛 없는 카페 사장 송탐미 역을 연기한다. 권현빈은 밴드 레오파드 완성형 메인 보컬 윤산하 역으로 색다른 변신에 도전한다. 

긍정 에너지 넘치는 밴드 레오파드의 리더 겸 드러머 남지호는 멀티형 아티스트 그룹 트리플미 멤버 최시훈이, 얼굴천재 베이시스트 박재영은 트리플미의 박찬규가 맡았다. 밴드의 막내이자 절대미각을 보유한 기타리스트 민찬 역은 JxR의 멤버 백진이 연기하고, 송탐미의 절친한 친구 최미소는 조시윤이 연기한다.

'카페 킬리만자로'는 뮤직 웹드라마라는 특성에 맞게 매회 에피소드에 맞는 다양한 OST가 공개될 예정이다. 연출을 맡은 김광은 감독은 "지친 일상에 한 잔의 커피와 같은 달콤한 위로를 전할 것"이라고 했다.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mari@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