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성동일(왼쪽부터), 하지원, 김희원. 제공ㅣ담보

[스포티비뉴스=강효진 기자] '담보' 성동일이 하지원과의 연기 호흡에 만족스러움을 표했다.

성동일은 12일 오전 11시 온라인으로 열린 영화 '담보'(감독 강대규) 제작보고회에서 이같이 밝혔다.

성동일은 '응답하라' 시리즈에 이은 새로운 '개딸'로 하지원이 합류하게 된 것에 대해 "시나리오가 개인적인 생각으로 바뀌었으면 했다. 자식이 아닌 연인 관계로, 바람이다"라고 농담을 던져 하지원의 폭소를 자아냈다.

그는 "하지원씨가 와서 훨씬 붕 뜰 수 있었던 분위기를 눌러서 진지하게 이야기하고, 느낄 수 있었다. 여러분에게 감동과 눈물을 전할 수 있을 것 같다"고 자신감을 보였다.

또한 어린 승이 역을 맡은 박소이 양에 대해서는 "실제로 같은 동네에 산다. 너무 예뻐서 현장에서 정말 에너지가 넘치는 아이다. 현장을 제일 밝게 한다. 끝나면 항상 먼저 와서 인사하고 스태프를 먼저 챙기는 것을 개딸이 많이 보여줬다"며 "하지원과 많이 다른 것 같다"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담보'는 인정사정없는 사채업자와 후배가 떼인 돈을 받으려다가 얼떨결에 9살 아이를 담보로 맡아 키우게 되는 이야기를 담은 작품이다. 성동일은 사채업자 두석, 김희원은 그의 후배 종배, 박소이와 하지원이 각각 어린 승이와 성인 승이 역을 맡았다.

'담보'는 오는 9월 개봉 예정이다.

스포티비뉴스=강효진 기자 bestest@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