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나혼자 산다' 곽도원, 제주도 자택 첫공개 '자연주의 싱글 라이프'

김현록 기자 roky@spotvnews.co.kr 2020년 08월 13일 목요일

▲ 곽도원. 제공|MBC
[스포티비뉴스=김현록 기자]배우 곽도원이 '나 혼자 산다'에서 제주도 싱글라이프를 공개한다.

14일 방송하는 MBC ‘나 혼자 산다’(기획 안수영, 연출 황지영 김지우)에는 배우 곽도원이 첫 출연, 어디서도 볼 수 없던 생생한 제주 라이프를 보여준다.

최근 녹화에서 곽도원은 곡소리와 마른기침 소리로 가득한 기상으로 하루의 시작부터 인간미를 뽐냈다. 이어 발가락으로 커튼을 열어젖히는가 하면, 몸에 눌려 다리가 꺾인 안경을 아무렇지도 않은 듯 장착하며 ‘동네 삼촌’같은 친근한 매력을 뽐냈다.

또한 유럽의 시골집을 연상케 하는 곽도원의 제주집도 첫 공개된다. 무릉도원을 연상케 하는 울창한 숲 속, 자연 내음 가득한 풍경에 어딘가 부서지고 때 탄 날 것 그대로의 살림살이까지 더해져 ‘자연주의 라이프’의 생생한 면모를 선보일 예정이다.

20년이 훌쩍 넘는 자취 생활로 단련된 내공 가득한 살림 실력도 확인할 수 있다. 신명나는 노동요에 심취한 채 빨래를 널고, 재빠른 손놀림으로 빨래를 개키는 곽도원의 모습을 볼 수 있다. 특히 인스턴트 없는 싱싱한 식자재와 남다른 스케일의 커다란 냄비가 등장, 거침없이 재료를 쏟아 붓는 ‘상남자’ 요리법 또한 확인할 수 있다.

능숙한 칼질로 막힘없이 요리를 이어가는 등 곽도원의 투박하면서도 정교한 ‘쿡방’ 끝에 어떤 요리가 탄생하게 될지 궁금증을 더한다.

곽도원의 제주도 싱글 라이프가 담긴 '나 혼자 산다'는 14일 오후 11시10분 방송된다.

스포티비뉴스=김현록 기자 roky@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