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눈누난나' 제시, 오늘(14일) '넘' 뮤비 추가 공개…"뜨거운 사랑에 감사"

김원겸 기자 gyummy@spotvnews.co.kr 2020년 08월 14일 금요일

▲ 제시 '넘' 뮤직비디오 티저. 제공|피네이션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가수 제시(Jessi)의 새 음반 수록곡 '넘'(Numb) 뮤직비디오가 특별 공개된다.

지난 13일 소속사 피네이션은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제시의 세 번째 미니앨범 '누나' 수록곡 '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넘'은 808 사운드를 기반으로 잔잔한 멜로디에 제시만의 감성 보이스가 돋보이는 곡이다. 연인과 힘든 과정에 대한 감정 변화를, 일주일이라는 시간의 흐름 따라 표현한 곡이다. 또 다른 수록곡 '스타'와 더불어 꾸준히 호평이 이어졌던 곡이기도 하다.

소속사 관계자는 "'넘'은 '눈누난나'와 타이틀곡 선정을 두고 마지막까지 고심을 거듭하게 했던 곡으로, 보내주신 뜨거운 사랑에 감사함을 담아 '넘' 뮤직비디오를 추가로 공개하기로 했다. 앞으로도 제시를 향한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현재 '눈누난나'는 발매 3주차가 지난 현재 주요 온라인 음원 차트에서 최대 순위 2위를 기록하는 등 최상위권을 차지하며 갈수록 뜨거운 인기를 구가 중이다.

특히 이효리를 시작으로 유재석과 비, 박재범, 싸이, 소유, 김숙, 헨리, 에릭남, 오나라, 전소민, 러블리즈 미주, 티파니 영, 박산다라 등 다양한 분야의 셀럽이 동참하고 있는 '눈누난나' 댄스 챌린지는 일반인들의 참여로까지 이어지며 틱톡 챌린지 조회수 누적 3200만 이상을 기록하고 있다.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 gyummy@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