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동상이몽2'에 출연한 박영진, 김민경, 오나미. 출처| SBS 방송 캡처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개그맨 박영진과 김민경, 오나미가 박성광의 신혼집에 웃음폭탄을 선물했다.

17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에서 박영진, 김민경, 오나미는 개그맨 선배 김영철과 함께 '절친' 박성광의 신혼집을 방문했다. 이른바 '김영철과 아이들'로 불리는 네 사람은 등장부터 오디오가 맞물리는가 하면, 개인기를 이어가는 등 주체 못 할 예능감을 뽐내며 안방에 포복절도를 선사했다.

집에 들어선 김민경은 박성광-이솔이 부부가 차려놓은 음식을 보고 기뻐하며 '잡채 먹방'을 선보였다. 박영진은 변기 물 내리는 소리가 요란하게 울려 퍼지는 화장실 에티켓 벨을 집들이 선물로 준비해 모두를 폭소시켰다. 오나미는 과거 개그계 공식 '썸남썸녀'였던 박성광과 박지선의 이야기를 꺼내 신혼집의 분위기를 순간 얼어붙게 만들었다.

오나미는 "옛날에 성광 오빠랑 지선 선배랑 합숙하며 같이 코너를 짤 때 시간이 늦어 지선 선배가 자고 간 적이 있다. 그런데 새벽에 성광 오빠가 '지선아 자?'라고 물으며 가까이 다가와 지선 선배를 설레게 했단다. 그런데 자는 척하는 지선 선배 옆에 있던 선풍기를 자기 쪽으로 돌리고 갔단다"라는 반전 이야기로 일순간 차가워진 분위기를 풀었다.

또한 오나미는 박성광이 초대한 '훈남' 후배와 즉흥 소개팅을 해 눈길을 끌었다. 훤칠한 키가 매력적인 소개남을 맞이한 오나미는 얼굴에 미소를 감추지 못하며 사전에 OK 시그널로 약속했던 물을 주문했다. 소개남 역시 "TV보다 훨씬 예쁘시고 귀엽다. 볼수록 매력적이다"라며 관심을 보였고, 결국 두 사람은 박영진, 김민경의 지원 속에 소개남이 운영하는 식당에서 2차 만남을 기약하며 핑크빛 기류를 이어갔다.

박영진과 김민경, 오나미는 JTBC '장르만 코미디'를 비롯한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맹활약 중이다.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mari@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