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동상이몽2'에 출연한 왕지혜. 출처| SBS 방송 캡처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배우 왕지혜가 마동석 몸에 아기 얼굴을 가진 남편을 자랑했다.

왕지혜는 지난달 31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 출연해 '잘생긴 질투의 화신' 남편과 알콩달콩한 신혼 생활을 공개했다.  

김숙은 "남편 분이 엄청 잘 생겼다는 소문이 있다"고 언급했고, 왕지혜는 "어릴 때 연기를 하고 싶어서 연기 학원을 갔다더라"고 남편이 배우 지망생이었다고 했다. 이어 "아기처럼 얼굴이 하얀데 몸은 마동석 씨처럼 크다. 운동선수 같은 몸에 희동이 얼굴이 있다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다"고 소개했다. 

서장훈 역시 "남편이 질투의 화신이라고 하더라. 애정신을 찍으면 집에도 못 들어오게 한다던데"라고 물었다. 남편의 질투 때문에 전쟁 아닌 전쟁을 벌였다는 왕지혜는 "그걸로 치열하게 싸웠다. 많이 부딪혔다"고 했다.

▲ '동상이몽2'에 출연한 왕지혜. 출처| SBS 방송 캡처
이어 "연애할 때 이시언 씨와 베드신 아닌 베드신을 찍게 됐다. 그날은 씻고 들어오라고 하고, 스킨십도 거부했다"며 "그때는 진심이었는데 이제는 피 튀기는 싸움을 해서 많은 것을 내려놓고 '내가 이해해보겠다'고 하더라"고 남편의 애정어린 질투 때문에 생긴 에피소드를 언급했다. 

심지어 왕지혜 남편은 그의 발가락에 있는 때까지 사랑할 정도로 '지독한 왕지혜 앓이'에 빠졌다고. 왕지혜는 "제가 실수로 변기에 물을 안 내리거나 하면 그걸 사진을 찍어서 보내면서 놀린다"고 귀여운 남편을 자랑했다. 

헐크 몸에 베이비 페이스를 유지하느라 운동중독에 빠진 남편의 사연도 소개했다. 왕지혜는 "남편이 거의 술 친구 모임이 없고, 저녁 먹고 10시가 되면 운동하러 가서 새벽 1, 2시까지 운동을 하고 온다. 유산소 운동을 하는 게 아니라 근력 운동만 한다"며 "목표를 마동석 씨로 잡고 운동하고 있다"고 했다.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mari@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