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뮤즈온 2020', 고퀄리티 라이브 클립 공개…'이민혁→쏠' 실력파 뮤지션 출동

정유진 기자 u_z@spotvnews.co.kr 2020년 09월 16일 수요일

▲ 이민혁. 제공ㅣ해피로봇레코드

[스포티비뉴스=정유진 기자] '뮤즈온 2020' 참여 뮤지션들의 라이브 클립이 높은 관심을 끌고 있다. 

지난 13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는 '뮤즈온 2020(이하 '뮤즈온')' 참여 뮤지션들의 라이브 클립이 담겼다. 

'뮤즈온'은 한국콘텐츠진흥원의 국내 최대 뮤지션 발굴, 지원 프로그램으로 올해 '뮤즈온2020'에는 모두 574팀이 지원, 뮤지션 20팀이 선정됐다.

▲ 라쿠나. 제공ㅣ'뮤즈온 2020'

이날 'SBS 인기가요'에는 신예 밴드 라쿠나, 감성 보컬리스트 이민혁, 실력파 프로듀서이자 싱어송라이터인 따마, 독특한 어반 바이브 스타일을 선보이는 쏠로 이뤄진 '뮤즈온' 실력파 뮤지션 네 팀의 인터뷰와 라이브 클립이 공개됐다. 해당 라이브 클립의 풀버전은 유튜브 '스브스 K팝', '코카뮤직'에서 볼 수 있다. 

▲ 쏠. 제공ㅣ'뮤즈온 2020'

이어 '뮤즈온'에 선정된 구만, 김수영, 디어클라우드, 딕펑스, 레이브릭스, 모트, 솔루션스, 에이프릴세컨드, 우자앤쉐인, 윤지영, 정밀아, 정진우, 준, 최고은, 최낙타, 최예근 등 실력파 뮤지션들의 라이브 클립도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 따마. 제공ㅣ'뮤즈온 2020'

스포티비뉴스=정유진 기자 u_z@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