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니뮤직 언택트공연 포스터. 제공|지니뮤직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지니뮤직(대표이사 조훈)은 오는 27일까지 다이나믹 듀오, 핫펠트 등 실력파 아티스트를 언택트 공연으로 만날 수 있는 프로모션 'genie의 티켓을 잡아라, 3탄'을 진행한다.

지니뮤직은 본 프로모션을 통해 다이나믹 듀오, 핫펠트, 쏠 등 아메바컬쳐 전 소속 아티스트들이 선보이는 15주년 프로젝트 '댄 투 나우' 라이브 공연 티켓을 제공한다.

지니뮤직은 "릴레이 형식으로 진행하는 지니뮤직 프로모션은, 코로나19로 현장에서 공연을 직접 보기 어려운 상황에서 온라인 티켓을 제공함으로써, 음악을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행복을 선물하는데 목적이 있다. 지니 고객들의 공연 관람 니즈를 충족시키고, 침체된 음악 업계에 활력을 불어넣기 위해 지속적으로 시행한다"고 소개했다.

이번 프로모션에 당첨될 경우, 오는 10월 8일 오후 10시부터 이튿날 오전 2시까지 이어지는 아메바컬쳐 아티스트들의 라이브 무대를 온라인으로 즐길 수 있을 뿐 아니라 VOD 관람권도 선물로 받게 된다.

지니뮤직 정기결제 고객은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응모하기 버튼만 클릭하면 자동 응모된다. 또한 정기결제 이용횟수에 따라 당첨 티켓 수량이 배정된다. 프로모션은 오는 27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추첨을 통해 29일 발표한다.

지니뮤직 이상헌 전략마케팅단장은 "릴레이 형식으로 진행하는 본 프로모션에 대한 고객들의 반응이 갈수록 뜨거워지고 있다. 비대면 시대에 온라인을 통해 무대를 실시간으로 즐기는 언택트 공연 티켓 프로모션을 지속 진행함으로써, 음악을 사랑하는 사람들을 행복하게 하는 새로운 공연 문화를 만들어나가겠다"고 말했다.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 gyummy@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