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 김민성. ⓒ 곽혜미 기자
[스포티비뉴스=잠실, 신원철 기자] LG가 20일 선발투수 이우찬을 1군에 등록하고, 19일 2이닝을 던진 왼손 불펜투수 최성훈을 말소했다. 주전 3루수 김민성이 복귀하면서 제3 포수 박재욱이 엔트리에서 빠졌다.

LG 류중일 감독은 20일 서울 잠실구장에서 열릴 '2020 신한은행 SOL KBO리그' 두산 베어스와 경기에 앞서 김민성의 복귀 소식을 전했다. 김민성은 7번 타자 3루수로 선발 출전한다. 

류중일 감독은 "150km 던지는 라울 알칸타라 상대로 방망이가 얼마나 따라가는지 봐야 한다. 오는 것보다 와서 잘 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다. 

선발 이우찬이 엔트리에 등록되면서 최성훈이 말소됐다. 최성훈은 19일 두산전에서 2이닝을 막았다. 류중일 감독은 "최성훈이 많이 던졌다. 며칠 휴식이 필요하다는 보고가 있었다. 왼손 투수가 많아서 남호를 내릴까 하다가 최성훈을 부상자 명단에 올렸다"고 설명했다. 

또 "포수는 일단 두 명으로 간다. 다른 포지션에 뺄 선수가 마땅치 않다. 구본혁은 멀티 백업 1순위라 있어야 한다. 장준원도 일단 내야수 백업으로 필요하다. 엔트리가 50명이어도 1~2자리는 고민할 거다"라며 확대 엔트리에도 선수단 구성은 늘 어렵다고 얘기했다.

#20일 등록 말소

김민성 이우찬 등록 / 최성훈 박재욱 말소

#20일 두산 원정경기 선발 라인업

홍창기(중견수)-오지환(유격수)-로베르토 라모스(1루수)-김현수(좌익수)-채은성(우익수)-박용택(지명타자)-김민성(3루수)-유강남(포수)-정주현(2루수)

스포티비뉴스=잠실, 신원철 기자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