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2년 기다린 곱창전골"…'좀비탐정' 최진혁, 시선강탈 '좀비댄스'

네이버구독_201006 김현록 기자 roky@spotvnews.co.kr 2020년 09월 22일 화요일

▲ KBS2 '좀비탐정'.제공|래몽래인
[스포티비뉴스=김현록 기자]최진혁이 섬뜩한 비주얼로 좀비 댄스를 펼쳐 시선을 강탈한다.

22일 오후 9시 30분 방송되는 KBS 2TV 월화 예능드라마 ‘좀비탐정’(극본 백은진, 연출 심재현, 제작 래몽래인) 2회에서는 최진혁이 꿈에 그리던 곱창집에 찾아가 댄스를 선보인다. 

이날 방송된 ‘좀비탐정’ 1회는 첫 장면부터 의료 폐기물 매립지에서 부활하는 좀비 김무영(최진혁)의 충격적인 비주얼로 안방극장에 강렬한 임팩트를 선사했다. 또한 어눌한 발음과 느린 걸음걸이를 교정하는 등 전무후무한 ‘짠내 폭발’ 캐릭터로 신선한 재미 또한 사로잡으며 성공적인 서막을 열었다.

앞서 기억을 잃은 채 부활한 좀비 김무영은 우연히 공선지(박주현)를 만나 충격적인 본능을 깨달았다. 굶주림에 못 이겨 인간을 보며 군침을 흘린 것. 뒤이어 어디선가 날아온 곱창집 전단지를 벽에 붙인 뒤, 곱창전골을 먹을 날을 고대하며 2년을 버텨 시청자들의 웃음을 유발했다.

이런 가운데 좀비 비주얼로 곱창집을 찾아간 김무영의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이 포착, 스틸 사진만 봐도 배꼽 잡을 일이 벌어질 것이 예측된다. 신장개업을 알리는 곱창집 입간판 옆으로 조심스럽게 곁눈질하는 모습은 웃음을 자아낸다.

뿐만 아니라 좀비 분장을 한 알바생들 사이에서 당당히 센터를 차지, 혼신의 힘으로 좀비 군단과 독보적인 좀비 댄스를 선보이며 시선을 강탈했다. 

한편 2회에서 최진혁은 생곱창을 이용한 액션을 펼칠 예정. 그가 곱창집 앞에서 파워풀한 좀비 댄스를 선보인 사연은 무엇일지, 부활 후 2년 동안 염원하던 곱창을 먹을 수 있을지 궁금증이 인다. 

한편 '좀비탐정'은 지상파-OTT-IPTV가 협업한 첫 오리지널 콘텐츠로, KBS, 웨이브(wavve), SK브로드밴드 3사가 공동으로 제작투자했다. 매주 토요일 웨이브와 B tv에서 2회차가 독점 선 공개되고 이어 KBS2에서 월, 화 오후 9시 30분에 방영된다.

스포티비뉴스=김현록 기자 roky@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