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보건교사 안은영' 정세랑 작가 "정유미-남주혁 캐스팅, 실감 안 나"

네이버구독_201006 장진리 기자 mari@spotvnews.co.kr 2020년 09월 24일 목요일

▲ 남주혁(왼쪽)과 정유미. 제공| 넷플릭스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보건교사 안은영' 원작자 정세랑 작가가 캐스팅에 만점을 줬다.

정세랑 작가는 24일 오전 넷플릭스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온라인으로 진행된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보건교사 안은영' 제작발표회에서 "아직까지도 실감이 안 난다"고 캐스팅에 만족해했다.

'보건교사 안은영'은 평범한 이름과 달리 남들 눈에 보이지 않는 젤리를 볼 수 있는 특별한 능력을 가진 보건교사 안은영이 새로 부임한 고등학교에서 심상치 않은 미스터리를 바견하고 한문교사 홍인표와 함께 이를 해결해가는 명랑 판타지 시리즈다. 정유미가 보건교사 안은영으로, 남주혁이 한문교사 홍인표 역으로 캐스팅됐다. 

특히 안은영 역의 정유미는 드라마화 전부터 캐스팅 0순위로 꼽혔던 인물이다. 정세랑 작가는 "독자분들이 안은영 역에 정유미 씨를 많이 추천해줬다"고 드라마 전부터 러브콜을 보낸 이유를 설명하며 "이미지가 너무 딱이라 머리 속에서 안 지워졌다"고 했다. 정유미, 남주혁의 캐스팅에 대해 정 작가는 "완벽한 앙상블이라 실감이 안 난다. 오늘 여기서 만났는데도 여전히 실감이 안 난다"고 했다. 

'보건교사 안은영'은 25일 넷플릭스에서 첫 공개된다.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mari@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