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UEL REVIEW] '손흥민 1골 2도움 맹활약' 토트넘, 스켄디야에 2-1 승리

네이버구독_201006 맹봉주 기자 mbj@spotvnews.co.kr 2020년 09월 25일 금요일

▲ 손흥민.
[스포티비뉴스=맹봉주 기자] 손흥민이 절정의 골 감각을 보이고 있다. 최근 리그에서의 활약을 유로파리그에서도 이어갔다.

토트넘은 25일 새벽 3시(한국 시간) 마케도니아 필리프 아레나에서 열린 2020-21시즌 유럽축구연맹(UEFA) 유로파리그 3차 예선에서 스켄디야를 3-1로 이겼다.

손흥민이 팀을 구했다. 토트넘이 기록한 3골에 손흥민이 모두 기여했다. 최근 프리미어리그에서 한 경기 4골을 터트리는 등 맹활약 중인 손흥민은 이날 1골 2도움으로 팀의 역전승을 이끌었다. 토트넘은 유로파리그 플레이오프에 진출했다.

선발 출전한 손흥민은 전반 5분 만에 공격 포인트를 올렸다. 중앙에서 수비를 뚫고 측면으로 돌파하던 라멜라에게 패스를 건넸다. 라멜라는 오른발 슛으로 선제골을 터트렸다.

토트넘은 후반 동점골을 허용하며 위기를 맞았다. 답답한 공격력이 계속되자 손흥민이 직접 골까지 넣으며 돌파구를 찾았다. 후반 25분 모우라의 슈팅이 골키퍼 막고 나온 공을 침착하게 되받아 치며 골망을 흔들었다.

여기서 끝이 아니었다. 후반 35분엔 왼쪽 측면에서 날카로운 크로스로 해리 케인의 득점을 도왔다. 토트넘은 순식간에 3-1로 달아나며 승기를 굳혔다. 손흥민은 풀타임 뛰며 기쁨을 만끽했다.

스포티비뉴스=맹봉주 기자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