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모우라 골-손흥민 2골대' 토트넘, 뉴캐슬에 1-0 리드(전반 종료)

네이버구독_201006 박주성 기자 jspark@spotvnews.co.kr 2020년 09월 27일 일요일

▲ 앞서고 있는 토트넘
▲ 앞서고 있는 토트넘

[스포티비뉴스=박주성 기자] 토트넘 홋스퍼가 앞서고 있다.

토트넘 홋스퍼는 27일 저녁 10시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에서 열린 2020-21시즌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 3라운드에서 뉴캐슬 유나이티드에 1-0으로 앞선 채 전반을 마쳤다.

홈팀 토트넘은 4-3-3 포메이션이다. 전방에 손흥민, 케인, 모우라가 섰고 중원에 로 셀소, 윙크스, 호이비에르다. 포백은 데이비스, 다이어, 산체스, 도허티가 담당했고 골문은 요리스가 지켰다.

원정팀 뉴캐슬은 4-4-2 포메이션이다. 전방에 윌슨과 조엘링턴이 자리했고 미드필드에는 알미론, 헤이든, 셸비, 헨드릭이 배치됐다. 포백은 리치, 페르난데스, 라셀레스, 만퀴요, 골문은 달로우가 지켰다.

경기 시작과 함께 토트넘이 좋은 기회를 얻었다. 페널티박스 오른쪽에서 얻는 프리킥을 로 셀소가 슈팅으로 연결했고 골키퍼가 얻어내자 케인이 다시 슈팅으로 골문을 두드렸다. 전반 3분에도 토트넘이 프리킥을 얻었다. 전반 8분 케인의 헤딩은 골키퍼 선방에 막혔다.

선제골은 토트넘에서 나왔다. 전반 24분 케인이 왼쪽 측면에서 돌파 후 크로스를 올렸고 이를 모우라가 해결하며 토트넘이 리드를 잡았다. 전반 26분 케인의 패스를 받은 손흥민은 패스를 내줬지만 수비에 걸렸다. 바로 이어진 케인의 슈팅은 골키퍼 선방에 막혔다.

전반 30분 케인의 패스를 받은 손흥민의 왼발 슈팅은 골대를 때렸다. 토트넘은 점유율을 높게 유지하며 뉴캐슬의 빈틈을 찾기 위해 노력했다전반 41분 손흥민의 과감한 슈팅은 또 다시 골대를 맞췄다.

스포티비뉴스=박주성 기자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