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있지 '낫 샤이' 뮤직비디오 조회수 1억 돌파 기념 포스터. 제공|JYP엔터테인먼트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있지(ITZY)가 '낫 샤이' 뮤직비디오로 '4연속 1억 뷰'를 달성했다.

지난 8월 17일 발매한 세번째 미니앨범 '낫 샤이' 동명 타이틀곡 뮤직비디오는 공개 41일 50분 만인 27일 오후 6시 50분경 유튜브 조회 수 1억 회를 넘어섰다.

데뷔곡 '달라달라' 뮤직비디오가 1억 뷰 돌파까지 걸린 57일 14시간을 16일이나 앞당겼고, 전작 '워너비'가 세운 43일 2시간 50분보다 월등히 빠른 속도로 달성한 자체 최고 기록이다.

이로써 있지는 '달라달라'와 '아이씨', '워너비'에 이어 '낫 샤이'까지 네 편의 억대 조회 수 뮤직비디오를 보유하게 됐다.

'낫 샤이' 뮤직비디오는 보기만 해도 쾌감이 느껴지는 장면들과 한 치의 오차도 없는 군무 신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JYP엔터테인먼트 대표 프로듀서 박진영이 '있지스러운' 사랑 노래를 위해 작사를 맡아, 이들만의 당찬 매력을 가사로 표현했다.

있지는 공식 활동 종료 후에도 꾸준히 성과를 거두며 '4세대 대표 걸그룹'으로 눈도장을 확실히 찍고 있다.

지난 9월 13일 SBS '인기가요'를 마지막으로 활동을 마친 이들은 17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방송 출연 없이 1위에 올라 트리플 크라운을 거머쥐었다. 또 빌보드가 신설한 전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노래의 순위를 집계하는 차트 '빌보드 글로벌 200'에서 2주 연속 랭크됐다.

타이틀곡 '낫 샤이'로 9월 19일자 해당 차트에서 124위를 차지했고 9월 26일 자 차트에서도 151위에 이름을 올리며 건재함을 과시했다.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 gyummy@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