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애로부부' 함소원 "부부관계? 남편이 젊어 눈치가 빨라, '32시간'은 못이겨"

네이버구독_201006 김현록 기자 roky@spotvnews.co.kr 2020년 09월 28일 월요일

▲ 제공|채널A와 SKY(스카이) 채널 ‘다시 뜨거워지고 싶은 애로부부(이하 애로부부)’
[스포티비뉴스=김현록 기자]함소원이 '애로부부'에서 18살 연하 남편과의 밀당 노하우를 밝혀 화제다.

채널A와 SKY(스카이) 채널(이하 ‘SKY’)이 공동 제작하는 본격 19금 부부 토크쇼 ‘다시 뜨거워지고 싶은 애로부부(이하 애로부부)’에 출격한 함소원이 18세 연하 남편 진화와의 ‘밀당’ 노하우를 공개해 5MC 최화정 홍진경 이상아 이용진 양재진을 화들짝 놀라게 했다.

28일 방송될 ‘애로부부’ 10회에는 ‘애로부부’를 1회부터 한 번도 빼놓지 않고 전부 다 봤다는 ‘19금 입담 폭격기’ 함소원이 등장, 뜨거운 부부생활에 대해 가감없이 털어놨다.

홍진경이 “누가 부부관계를 먼저 리드하느냐”고 묻자 함소원은 “슬립 가운 같은 걸 입고 어깨만 살짝 노출해도 남편이 젊어서 눈치가 빠르다”며 “가운을 슬쩍만 내려도 옆으로 오셔서 무거운 저를 안아올려 주신다”고 말해 모두의 탄성을 자아냈다.

MC들은 또 “혹시 ‘속터뷰’에 출연해서 의뢰하고 싶은 건 있으신지?”라고 함소원에게 물었다. 그러자 함소원은 “있다면, 애정표현을 너무 하는 것?”이라고 고민하며 말했고, 홍진경은 “자랑이야, 뭐야”라며 분노를 드러냈고, 이상아 역시 “이거 욕 먹겠네”라며 “속터뷰에 출연해 화제가 된 ‘32시간마다 부부관계 고민’의 조지환&박혜민 부부 아세요?”라고 말했다.

이에 함소원은 “그 정도는 아니에요. 못 이겨요”라며 “저는 어느 정도 남편과 ‘밀당’을 하거든요. 좀 밀어놨다가 약간 그리울 정도에 당기고...”라고 또다른 부부관계 노하우를 밝혀 궁금증을 더했다.

18세 연하 남편 진화를 사로잡은 특급 매력녀 함소원이 작정하고 ‘19금 입담’을 폭발시킬 본격 19금 부부 토크쇼 ‘애로부부’는 채널A&SKY에서 9월 28일 월요일 밤 10시 방송된다.

스포티비뉴스=김현록 기자 roky@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